본문 바로가기

먹방

남양주카페 이디야커피 북한강점 한강뷰 예쁘다!

남양주카페 이디야 북한강점을 다녀왔어요.

가성비 좋은 이디야카페를 조금더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카페인데요

카페도 상당히 넓은 편이고, 가격도 착한 편이라 근교카페인데도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이 없어요.

 

 

가끔 한강뷰 보고 싶을때 남편과 가는 곳인데

지난 여름에 와보고 겨울이 되어 오랜만에 다녀오니 또 좋네요.

 

 

 

 

이디야커피 내부는 사실 살짝 춥더라구요

따듯하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입구가 많은 편이라 그런가보다 생각했어요.

이디야커피 북한강점은 커플도 많지만 가족단위나 단체손님이 많아요.

아무래도 부담없이 오기 좋은 카페라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최근 여러 카페를 다녔었는데 올해 트리는 이곳에서 처음 보는것 같아요.

벌써 크리스마스가 1달 남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2017년도 벌써 끝나가는구나 라는 생각에 기분이 오묘해지네요.

 

 

이디야카페 북한강점은 큰 테이블형 좌석도 2개정도 있고요,

사이사이 카페 좌석이 넓직하니 많은 편이에요

저렇게 동그란 의자도 있는데 앉아보니 생각보다 편안하고 좋더라구요

주로 아이들 전용 좌석입니다 ㅋ

 

 

 

 

 

저희는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토피넛라떼를 주문했어요.

늘 먹던 이디야라 둘다 좋아하는 메뉴로 선택!

 

 

저는 이디야 토피넛라떼는 스벅 토피넛만큼 좋아하는데요

겨울이면 주로 제가 선택하는 메뉴인것 같아요.

그리고 매우 뜨거운 아메리카노도 언제나 환영!

 

 

 

주차를 하고 들어오는 입구 말고 북한강으로 큰 입구가 있는데요

입구를 나와보면 북한강이 한눈에 펼쳐져요.

여름에는 풍성한 나무들로 시원해보이는 북한강이

이제는 가지만 남은 나무 때문인지 살짝 쓸쓸해 보이는군요.

 

 

저렇게 물위로 별도 공간이 있는데요, 난방을 해놔서 따듯한 편이었어요.

물위카페라 이 장소 역시 인기가 좋은데요,

색다른 카페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남양주 이디야커피 북한강점이었는데요,

무엇보다 가성비 좋은 카페, 한강뷰를 볼 수 있는 카페라는 점!

그리고 노트북하기에도 공간이 괜찮은 편이구요

다만 사람이 많아지는 주말에는 생각보다 정신없을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