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피자마루 콤비네이션 테이크아웃 생각보다 괜찮다

제가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종종 피자를 주문해서 먹는 편인데요,

메이저급 브랜드는 아니지만 저렴하면서 실속있는 피자마루를 다녀왔어요.

피자스쿨, 59쌀피자 등 비슷한 브랜드가 많은 편이죠.

금요일 저녁이었고 배달도 많고 테이크아웃 손님도 많아 20분정도 대기했던것 같아요.

 

 

 

 

피자마루에서 테이크아웃이 아니더라도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피자에 깜짝 놀랐다는..

리치골드, 바이트피자 등 인기있는 피자 종류도 많았고, 가격은 저렴해서 인기가 많겠구나 생각했어요.

 

 

 

테이크아웃 해서 가져온 피자마루 콤비네이션.

꼼꼼하게 포장해주셨고, 갓 만든 피자라 따듯하게 먹었네요.

 

 

사실 저가피자이다 보니 피클은 별도구매해야 했었는데

기본적으로 피클과 핫소스가 하나씩 들어있더라구요.

 

 

 

 

콤비네이션 피자는 우리가 알고 있는 기본적인 피자인데요

다양한 야채, 햄, 페퍼로니와 피자치즈가 토핑되어 짭잘하니 맥주땡기는 맛입니다.

가격은 7,900이라 착한 편이구요.

 

 

피자마루 베스트셀러가 바로 이 콤비네이션 피자라고 하네요.

둘이서 저녁으로 한끼 먹기에 배도 부르고,

싹 먹을 수 있어서 양이 적당한 편이에요!

 

 

 

피자마루 콤비네이션 피자를 들어보니 두께는 그렇게 두껍지 않죠?

씬피자보다는 살짝 두껍고 기존에 제가 먹던 도미노나 피자헛 보다는 얇은 편.

하지만 비교할수가 없죠. 가격이 어마어마한 차이인걸요~

 

 

매장에서 치즈토핑을 별도 추가하며 더 맛있게 피자를 즐길 수 있다고 되어 있었는데요

충분히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콤비네이션 단품으로도 풍부한 피자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피자마루 콤비네이션 후기였는데요,

우선 가격대비 가성비가 상당히 높은 편이고, 둘이 먹기에 사이즈 괜찮다!

이정도면 부담없이 피자한판 먹기에 무리없다~ 이정도로 정리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