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파주헤이리맛집 맛고을장단콩두부마을 해물순두부 먹었지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둘러보고 점심먹으러 파주헤이리맛집을 찾아봤어요.

프로방스 맛집이라고도 하는데, 두부마을이 유명하더라구요!

저희는 맛고을 장단콩두부마을을 선택했는데, 해물순두부 메뉴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주차장도 넉넉한 편이라서 주차걱정없이 내비찍고 오시면 됩니다.

저희도 주차하고 식사하러 들어갔어요~

 

 

 

내부는 테이블석과 좌식이 있는데요,

테이블석이 편해서 테이블석으로 착석!

좌석은 단체손님이 많이 오시는것 같고, 예약되 되어있었어요.

 

 

남편도 해물순두부 먹고 싶다고 해서 2개 주문했고요

다양한 반찬과 함께 이렇게 상 한가득 음식이 나왔습니다.

 

 

배추김치는 잘라서 드시면 되고요,

샐러드나 감자 등 밑반찬이 맛있는 편이었어요

 

 

 

 

하얀두부도 좋아해서 제가 다 먹었다는!

심심하면서도 깔끔한 맛때문인지 나이가 들수록 두부가 참 맛있는것 같습니다.

 

 

반찬 종류가 많아서 백반집 느낌이 나더라구요.

가정식처럼 멸치 콩자반 나물 김치 등 다양하게 순두부와 드실 수 있어서 좋았구요

쌀쌀해지는 요즘 따듯한 음식 먹으니 속이 따듯했어요.

 

 

사실 순두부는 뚝배기 사이즈가 크진 않았어요.

남기지 않고 먹을 만큼 사이즈는 적당했구요!

두부마을 이라는 이름답게 해물이 적당히 들어간 순두부를 맛있게 먹었네요.

 

 

 

사실 파주 두부마을은 두부보쌈이나 두부전골이 유명한것 같아요.

단체손님들은 거의 전골 드시는것 같았구요

저희도 고민했지만 점심은 적당히! 과하지 않게 먹었는데 잘 선택한것 같아요.

 

 

두부와 해물 조합이 좋았던, 해물순두부 후기였네요!

 

 

해물순두부가 만원이라 2만원 계산하고 왔구요!

교외에서 먹은 식사 치고 저렴했던 편인것 같아요~

파주 두부마을 가면 맛고을장단콩두부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맛집이 있으니 취향껏 즐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