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GS편의점 미니언즈 우유 3가지맛 본격 비교

GS편의점에서 출시한 귀염돋는 미니언즈 우유 삼총사!

오빠가 편의점 두어군데를 돌아서 종류별로 사왔어요.

 귀염돋는 미니언즈 우유는 초코우유, 커피우유, 옥수수우유 3가지 종류랍니다.

가격은 개당 1,600원이네요.. 살짝 비싸긴 하지만 워낙 케이스가 귀여워서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앙증맞네요!

 

 

 

 

먼저 미니언즈 초코우유인데요, 초코우유는 일반 초코우유 보다 좀 단맛이 강하더라구요.

코코아우유 라고 이름 붙여도 공감되었을 달달한 맛!

스트레스 받을때 먹으면 기운 팍~ 받을 수 있는 초코매니아용 우유에요.

 

 

주의사항을 보시면 침전이 생길 수 있으니 흔들어 먹으라고 되어 있네요.

저도 먹기전에 흔들어서 먹었답니다. 이런 주의사항은 지키라고 있는 거에요! 후훗~

 

 

유통기한도 꼼꼼하게 확인하고 드세요!

우유라서 짧은 유통기한이라 자칫하다가는 지날수도 있어요.

저희는 사온날 바로 오픈해서 먹어봤지요 : ) 

 

 

 

 

두번째는 미니언즈 옥수수우유에요.

옥수수우유는 들어본적도, 먹어본적도 없는 우유라서 신기했구요,

옥수수향이 나는 구수한 맛과 우유의 조합이라 맛있더라구요!

 

 

세번째는 미니언즈 커피우유인데요,

사실 저는 커피우유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언제나 환영입니다.

생각보다 진한 커피맛 우유라 좋았고, 우유 보다는 커피맛이 더 강했던 것 같아요!

저는 커피홀릭이라 ^^ 취향저격 제대로~~~ 

 

 

자, 귀여운 미니언즈 우유를 오픈해 보겠습니다.

 오픈하시기 전에 우유 흔들어주는것 잊지 마시구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또하나의 미니 마개가 있어요! 미니 마개마저 오픈!! 세가지 다 열어봅니다!!

 

 

GS 미니언즈 우유 3가지맛 모두 오픈해보았어요

보기만 해도 구분이 되실것 같아요, 맨 위가 옥수수우유, 왼쪽이 초코우유, 오른쪽이 커피우유 입니다!

 

 

미니언즈 우유 모두 맛있어서 인기가 많아요.

귀여운 캐릭터 병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지만, 맛도 있어서 꽤 오래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니언즈 우유가 빨리 나간다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겠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직접 우유 3가지맛을 다 먹어보았고,제 순위는요~

커피우유 > 옥수수우유 > 초코우유 입니다 : )

커피우유는 원래 좋아하기도 하는데 진한 커피맛이 좋았구요,

옥수수우유는 생소하긴 했지만 빠져드는 맛이 있어요.

초코우유도 좋은데 너무 달아서 순위에서 밀린거지 맛이 없어서 그런게 아니에요. 맛있답니다!!! 

 

이상, GS 미니언즈 우유 3가지맛에 대한 솔직한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