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누텔라와 참깨스틱, 환상의 짝꿍으로 인정합니다!

입이 심심할때, 오늘따라 단거 땡기네.... 이런날 어떤 간식 드시나요?

제가 참 좋아하는 간식, 누텔라와 참깨스틱 조합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참깨스틱만 먹어도 고소해서 맛있지만, 여기에 누텔라잼 한번 찍어 먹으면 그다음에 먹을땐 심심해서 그냥 못먹습니다....

괜히 누텔라가 악마의잼이 아니여요...

단거~~~단거단거~~ 땡기실때 추천해드리고픈 환상의 짝꿍! 누텔라와 참깨스틱 소개해봅니다!!

 

 

 

 

청우 참깨스틱인데요, 저는 편의점에서 구입했어요.

고전적인 과자다 보니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꺼에요. 고소한맛 땡길때 참깨스틱이 제격이지요!

 

 

성분도 꼼꼼히 보시라고 올려봤어요.

밀가루, 팜유, 볶음참깨, 볶음검정깨가 주 원료인것 같네요.

 

 

뚜껑을오픈하니 가지런한 참깨스틱들이 들어있네요.

다행히(?) 하나도 깨지지 않고 원형상태 보존중!! 깨지면 누텔라에 찍어먹을때 깊이 닿기 힘들어요 ㅋㅋ 길쭉한게 좋아요!

 

 

 

 

누텔라잼인데요, 저는 대만여행가서 까르푸에서 사왔답니다!

2개정도 넣어왔는데 설명이 죄다 한자라..

 

 

살짝 참깨스틱에 누텔라잼을 찍어보았어요.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비주얼~

초코잼에서 저런 빛깔이... 윤기가 도네요 돌아~~

어릴때 초코픽 많이 사먹었는데.. 그때 그시절이 떠오르면서 갑자기 동심의 나라로... 

 

 

이번엔 더 많~~~이 누텔라를 찍어서 한입에....

사실 이쯤이면 이제 참깨스틱 본연의 맛은 없어지고 잼맛으로 먹게되죠.

워낙 누텔라맛이 강하다보니.. 스틱은 도구일뿐 잼을 먹게 되는 적반하장의 간식타임~

 

 

그래도 정말 달다구리한거 생각나는날 참깨스틱 하나식 찍어서 누텔라병 들고 먹다보면 순식간에 사라질 그런 간식이에요..

흔히들말하는.. 맛있는건 0칼로리라는데.. 저는 이건 양심상 0칼로리는 못하겠네요 ㅋㅋㅋ

맛있게 기분좋게 달달하게 먹을수 있는 간식! 누텔라와 참깨스틱 소개해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