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맥주안주로 좋은 편의점 과자, 오코노미야끼칩&타코야키볼

예전에는 대형마트에서 과자 묶음으로 많이 샀던것 같은데,

요즘엔 편의점에서 2+1으로 과자를 사는게 은근 이득이더라구요.

게다가 통신사 할인까지 소소하게 받고 나면,

일반 마트에서 사는것보다 저렴하다는 사실 때문에 편의점 과자 쇼핑에 푹 빠져있는데요

이번엔 오코노미야끼칩과 타코야끼볼을 사봤어요.

둘다 일본요리를 근간으로 한 과자인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맥주안주로 먹기 좋은 과자! 라는 점~

 

 

 

 

오코노미야끼칩인데요, 해태제과에서 나온 과자에요!

오코노미야끼라는 메뉴부터가 이미 자극적인 맛을 기대하게 되더라구요~

 

 

 

살짝 볼륨있는 벌집핏자 느낌의 비주얼인데요, 과자를 열자마자 향이 상당히 강하네요! 

제가 느끼기에 맛보다 향이 더 강한 느낌?! 

 

 

한입에 쏙 넣어 먹으면 되구요, 제목처럼 맥주를 부르는 안주이긴 합니다!!

저는 깔끔하게 탄산수와 먹었는데, 탄산수와 먹어도 맛있구요.

 

 

 

 

드라마 또오해영에 나와서 주목받은 타코야끼볼인데요, 오코노미야끼칩보다는 사이즈가 작아요.

 

 

 

 

비주얼은 코스트코 치즈볼과 비슷한 느낌인데요,

식감또한 치즈볼처럼 입에서 녹는 느낌이 일품이네요!

 

 

한입에 쏙쏙 넣어가며 먹으면 금새 입에서 사라져버리는~

타코야끼볼이 오코노미야끼칩보다 더 짭잘한 맛에 감칠맛이 더 좋아요.

역시 맥주를 부르는 맛.... 맥주가 없었어요 ㅠㅠ

 

 

깔끔하게 맥주안주로 좋은 과자 꺼내놓고 탄산수와 먹다가, 맥주사러 가게 되는 그런과자들!

편의점에서 원래 개당 1,500원으로 팔고 있는데요, 2+1으로 과자 3개에 3,000원에 구입했으니 가격도 착하지요?!

편의점 대표과자들도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이렇게 행사 상품도 처음먹어본 종류라 그런지 새롭네요!!

맥주를 부르는 과자안주를 찾는다면, 요거요거 드셔보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