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 누가크래커, 전 까르푸에서 구입했어요!

대만여행의 묘미는 먹방여행이 대세가 된 것 같아요.

대만 가면 꼭 사와야 할 쇼핑리스트 중 누가크래커가 있지요!

몇년전 대만 여행을 다녀왔던 지인에게 듣기로 그때만 해도 누가크래커가 유명하지 않았는데,

요즘엔 펑리수 처럼 누가크래커도 필수로 사오는 그런 간식이 된것 같아서 신기하기도 합니다!

누가크래커로 유명하다고 하는 이지셩이나 미미가 아니라서 아쉬웠지만..

저는 태풍으로 인해서.. 까르푸에서 사게 되었는데~ 다행히! 맛납니다.

 

 

 

 

유통기한은 6개월정도로 여유있는 편인것 같아요.

 

 

 

 

오픈해봅니다. 12개의 누가크래커가 가지런히 들어있어요!

제가 대만여행 다녀온 지인들로부터 받은 누가크래커와 모양은 거의 똑같은것 같구요

저는 맛도 비슷한것 같아요! 단짠단짠의 매력이 바로 누가크래거잖아요~!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 누가크래커!

달고 짜서 그런지 아메리카노와도 진심 잘어울리네요. 먹다보면 멈출 수 없다는 분들도 많은데 인정합니다 ㅋ

 

 

크래커 자체는 우리나라 야채크래커가 떠오르는 맛 ㅎㅎ

그냥 먹어도 쫀득하니 맛있다고 생각했는데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속이 더 부드러워서 맛있다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많이 드셔보신분들의 노하우인것 같으니 저도 도전해보기로!

 

 

낱개포장이라서 보관하기도, 먹기에도 깔끔하고 좋네요!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맛난 누가크래커 먹으면서 오늘도 대만여행을 떠올려봅니다^^

어쨌든 결론은 대만가면 누가크래커는 꼭 드셔보셔야 한다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