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 간식 구미초코볼 쫀득쫀득 식감 최고!

대만여행 가면 꼭 사와야 할 간식!! 정말 인기 많은 구미초코볼인데요

지인들이 여행다녀와서 건네주던 초코볼, 이젠 먹고싶은 만큼 사고, 지인들한테 선물도 했어요!!

구미초코볼은 역시 대만까르푸에서 구입구입!!

 

 

 

 

 

 

선물용도 사고, 제가 먹을것도 샀는데 막상 지금와서 보니 더사올껄 그랬나 싶을 정도로

입이 심심할때 하나씩 먹기 참 좋은 대만 국민간식이 아닐까 싶네요!!

 

 

다양한 구미초코볼 중 제가 지금 먹고 있는 포도맛으로 리뷰를 해볼까 해요!!

남녀노소 좋아할 구미에 초코를 입혀서 초코와 젤리를 동시에 맛볼 수 있어요~

 

 

음.. 한자라서 읽을 수 없다는 아쉬움..

혹시 아시는 분들도 계실까봐 제품 정보로 찍어봤습니다!! 저도 알려주세요 ㅋ

 

 

 

 

구미초코볼을 열면 3개 봉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한번에 다 먹는게 아니니 하나씩 꺼내서 드시면 된답니다~~

 

 

 

사이즈는 이렇게 제 손바닥 위에 올라갈 정도의 사이즈랍니다!

 

 

봉지를 열어보니 이렇게 구미초코볼이 들어있네요.

이렇게 보면 양이 얼마 안많아 보이는것 같아서 아예 접시로 옮겨서 보니 19개가 들어있네요!!

 

 

 

구미초코볼 속도 궁금하실 것 같아서 단면을 잘라봤어요.

냉장고에 넣어놨어서 초코와 젤리가 좀 굳었네요!! 포도맛 젤리라 색이 좀 짙은것 같구요~

초코가 녹으면서 젤리가 나타나니 달콤하면서 쫀득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답니다!!

 

 

대만 가서 꼭 사와야 할 쇼핑 리스트중 하나인데요, 만족만족합니다!!

지인들 선물만 사오지 마시고 본인것도 꼭 챙길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