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 용캉지에 썬메리 펑리수 구입 후기

여행 셋째날, 대만 태풍으로 고생했던 기억이 사진을 보니 스멀스멀 떠오르네요.

동문역(융캉지에) 썬메리가 문을 열었다고 해서 부랴부랴 찾아가서 겨우 펑리수를 구입할 수 있어요.

대만은 태풍이 불면 심할때 휴교령 및 모든 가게들이 쉬어서 여행객들이 이시기에 가면 위험하기도 하겠지만, 호텔콕 말고는 할게 없더라구요..

3대 펑리수에 아쉽게 못끼는... 그래도 정말 맛나는 썬메리 펑리수 후기 올려봅니다.

(대만 3대 펑리수는 치아더, 써니힐, 수신방이라고 하네요^^)

 

 

 

 

호텔에 와서 썬메리에서 사온 펑리수를 열어봅니다.

제가 먹을 펑리수도 있었지만, 주로 선물용으로 많이 산 것 같네요^^

 

 

집에와서 썬메리 펑리수를 먹다보니, 후기로 올려야지 했던게 생각나서 부랴부랴 찍어보았어요!

파인애플이 앙증맞는 부채와 함께!!

 

 

썬메리 펑리수는 아담안 편이구요, 노란색봉지로 매우매우 귀엽답니다.

펑리수는 파인애플로 만든 타이완의 대표 과자로, 대만여행 가시면 많이들 사오시는 간식이에요.

누가 먹어도 왠만하면 입맛에 맞아서 선물용으로도 참 좋은것 같구요. 먹다보면 자꾸자꾸 입으로 쏙쏙 들어가게 됩니다 : )

 

 

유통기한이 한달이 좀 안되는것 같네요. 근데유통기한 전에 다 사라질껍니다 맛있어서 ㅎㅎ

 

 

 

 

열어보면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서 먹기 좋아요.

다른 펑리수들은 사이즈가 좀 커서 입으로 베어먹게 되는데 가루가 날리잖아요. 작은사이즈도 좋은것 같아요!! (깔끔깔끔)

 

 

정육각형의 네모난 썬메리 펑리수! 귀엽지요?!

 

 

펑리수 단면을 잘라보니, 펑리수 속이 꽉차 있어요.

자르자마자 파인애플 향이 확 나면서 침샘 자극!! 달달하니 디저트로 정말 좋습니다~

펑리수를 더 사올껄 하는생각이 들정도로! 펑리수 맛있습니다!!! ^^ 썬메리 후기였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