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이니스프리 그린티 미스트 안개분사 나의 애정템

이니스프리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는 건조한 가을겨울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인데요,

특히 사무실에서 건조할때 하루에 3~4번씩 뿌려주면 수분공급도 잘되고 화장도 들뜨지 않아서 저의 애정템이기도 합니다.

처음에 이니스프리 세일때 사용해서 쓰다가,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베스트 미스트가 되어버렸네요.

 

 

 

 

제주 무농약 생녹차수의 신선한 수분이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페이셜미스트라고 소개되어 있어요.

특히 제가 이 미스트를 사랑하는 이유가 안개분사이기 때문이에요.

같은 그린티 미스트가 있는데 안개분사라고 써있는 제품이 있고, 그렇지 않은 제품이 있어요.

 

 

외형이 같아서 같은 제품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그린티 안개분사 미스트(120ml)는 14,000원, 그린티 미스트(150ml)는 11,000원에 판매중이에요.

안개분사가 용량도 적고 가격도 더 비싼 편이지만, 비싼만큼 좋더라구요.

 

 

 

 

스프레이 분사형 미스트인데요,

고루 퍼지는 스타일로 안개처럼 분사되어 화장한 얼굴에 미스트 자국이 남지 않아요.

그래서 사무실에서 제가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겁니다.

 

 

(시계자국은 애교로 봐주시길!)

팔에 살짝 뿌려보니 분사가 넓게 고루 되는 편이구요,

그린티 미스트이기 때문에 녹차의 상큼한 향과 차가운 미스트가 피부에 잘 스며들어요.

 

 

꼭 사무실이 아니더라도 세수하고 나서도 뿌려주기도 하구요

그냥 건조하다 싶을때 수시로 뿌려주면 피부에 수분공급이 잘 된답니다.

저도 글쓰는 와중에 안개분사 뿌려줬어요 ㅋ

 

 

이 제품 외에도 식물나라 안개미스트도 사용해보니 좋았는데요,

스프레이 분사 미스트가 좋아서 저는 앞으로 계속 안개분사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니스프리 세일할때 1+1도 본적이 있는데요, 저도 세일을 기다렸다가 쟁여둘 생각입니다.

이니스프리 안개분사 최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