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홈쇼핑 겨울 보습템 린정!

홈쇼핑에서 얼마전 엘렌시아 달팽이크림 방송을 보고 저도 동참해서 구입했어요.

엘렌시아 크림은 엄마가 홈쇼핑 구입해서 딸들이 나눠쓴 후,

이제는 저희도 각각 구입해서 사용할 정도로 몇년째 사용하는 애정템인데요.

달팽이크림 하면 엘렌실라가 연관검색어에 나올 정도로 이미 유명해진 이 제품!

저는 벌써 몇통 사용했지만 후기는 처음 올리는것 같네요.

 

 

 

 

정식이름은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날 리페어 크림인데요,

50g으로 넉넉한 용량으로 저는 2~3개월에 한개씩 사용하고 있어요.

 

 

 

2017년 10월 11일에 제조한 따끈따근한 제품이구요,

2019년 10월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홈쇼핑 화장품의 경우 대량으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냉장고에 보관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오픈해보니, 간편한 마개가 하나 더 있어요~

위생적이긴 하지만 불편해서 처음에 사용하고 저는 그냥 보조마개 없이 사용중!

워낙 촉촉한 크림인지라 마를걱정 걱정없네요

 

 

 

 

오픈하니 달팽이크림 하면 떠오르는 전형적인 컬러와 제형인데요

딱 봐도 보습이 안되면 이상할정도로 쫀득함이 느껴지는 크림이에요.

그래서 사실 여름에 사용하기엔 부담스러운 크림이기도 한데요,

날씨가 추워질무렵부터 사용해서 봄까지 6개월정도 사용하면 딱 좋습니다.

 

 

탱글하면서도 묵직한 제형이라 잘 흘러내지리 않아요.

막상 손에 올리면 투명한 느낌이 들구요 향기도 좋아요!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스킨케어 마지막단계에서 묵직한 엘렌시아 크림을 발라주시면 되구요

저녁에 나이트크림 처럼 사용하시면 좋아요.

아침에 바르자니 살짝 무거운 제형인지라 화장이 밀릴수도 있기에..

 

 

달팽이 크림을 쓱쓱 문질러 봤는데 시원한 느낌과 함께 보습크림으로 딱!!

남편이랑 같이 사용할 생각이에요 ^^

 

 

홈쇼핑으로 화장품을 종종 구입하는 편인데요,

대량 구입으로 보관 잘해서 사용하면 훨씬 경제적인것 같아요.

겨울 보습은 엘렌실라가 책임져주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