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BHC 뿌링클치킨 처음 먹어봤어요, 굿굿!

얼마전 BHC 맛초킹에 이어, 뿌링클치킨까지 주문해보았어요.

요기요 어플을 통해서 주문했는데, 첫주문이라 3,000원 할인받고 주문했답니다.

50분 정도 기다리니 배달이 왔습니다!! 기쁜마음으로 오픈해보도록 하지요~

 

 

 

 

기본적으로 중간사이즈 콜라가 제공되구요,

무와 뿌링클소스, 그리고 치킨 요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소스명은 정확히 뿌링뿌링소스네요~

요거트맛도 나면서 마요네즈 같기도 한데, 뿌링클 치킨에 없어서는 안될 특제소스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비주얼~ 그냥 콕 찍어 먹어봐도 완전 맛있어요!!

소스가 양이 꽤 되서 치킨 먹는동안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대망의 BHC 뿌링클치킨을 오픈해보도록 해야겠지요!

 

 

전지현씨가 광고에서 뿌링클 치킨에 가루를 뿌리던데, 그래서 이렇게 잔뜩 가루가 묻어있나 봅니다.

기존에 먹어본 치킨과는 완전 차원이 다른 맛!! 근데 맛있네요 맛있어~

 

 

요렇게 뿌링뿌링소스까지 콕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대박비주얼이죠?! 뿌링클치킨 처음 먹어봤는데, 아직 안드셔보신 분이 있다면 강추합니다 ㅋ

 

 

저는 요즘 핫하다는 필라이트 맥주와 함께 먹어봤는데요,

기존맥주보다 살짝 가벼운듯한 느낌은 있으나 가성비 좋은 맛있는 맥주였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치킨엔 맥주~~ 맥주엔 치킨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