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공릉 도깨비시장 먹거리 예스닭강정

퇴근길 저는 공릉 도깨비시장을 지나서 집으로 발걸음을 향하는데요,

도깨비시장은 공릉동에 위치한 전통시장으로써, 쾌적하고 청결한 시장입니다!!

오늘은 도깨비시장에 있는 닭강정집을 들러보았어요~

 

 

 

 

예스닭강정이라는 이 집은 늘 사람이 북적거리더라구요!!

저도 여기서 닭강정을 자주 사 먹는 편인데, 오늘은 포스팅을 위해 살짝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저는 닭강정을 주로 먹지만, 옛날통닭이나 후라이드 치킨 등도 판매하십니다.

 

 

가격도 참고하시라고 찍어봤는데요, 저는 닭강정 대자로 하나 주문했어요!

근위(닭똥집)도 안주로 많이 드시는것 같구요~

통닭은 초벌로 튀겨놓으셨다가 구입한다고 하면 다시한번 튀겨주셔서 따듯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닭강정을 준비해주고 계시는 아주머니의 분주한 모습!! ㅎㅎ

저는 닭강정도 맛있지만 함께 주시는 떡튀김과 감자도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더 많이 주심 좋겠어요 ㅠㅠ

 

 

사이다까지 하나 추가 주문해서 집으로 갑니다.

닭강정 대 10,000원, 사이다 2,000원 입니다~

 

 

 

 

집에 와서 바로 닭강정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오늘 저희 저녁이었어요~~ 닭강정은 맥주와 함께하면 더 맛있는데...

평일 저녁이라 참았습니다!! (그리고 사이다 보다는 콜라가 더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완전 맛난 비주얼의 공릉 도깨비시장 예스닭강정이 되겠습니다!!!

닭강정 소스도 달콤하니 맛있고, 감튀며 떡튀김까지 조화로워요~

 

 

한입씩 맛보면서, 오늘 저녁은 닭강정으로 마무으리!!!

둘이 먹으면 딱 저녁으로 좋습니다^^

 

 

 

 

공릉 도깨비시장 가게 되면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인기있는 맛집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무리해봅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