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득템했어요!

맥도날드 해피밀이 유독 핫하다죠? 그 이유는 바로 한정판 미니언 장난감이 출시되서 그렇답니다.

어린이를 위한 해피밀 세트이긴 하지만, 어른들이 더 열광인데요~

그래서 저도 해피밀을 먹었다는거 아니겠어요 ^^;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 장난감은 총 10종인데요,

현재는 5종만 판매중이에요~

나머지 5종은 7월말에 판매하다고 하니, 기억하기로 해요~ 훗!!

 

 

해피밀을 구입할때 선택을 해서 고르시면 되는데요,

버거는 불고기버거와 치즈버거로 선택했구요, 사이드는 프렌치프라이 2개로~

그리고 음료는 미닛메이드 오렌지쥬스 2개를 선택했어요. 총 7,000원이 되겠습니다!

 

 

매장에서 맛있게 버거를 먹고, 귀여운 맥도날드 미니언을 집으로 데려왔지요!

저는 1번 장난스런 미니언과 4번 로켓미니언으로 선택했어요

마음같아서는 5개 다 사오고 싶었지만 욕심 안부리기로~

넘나 귀엽죠?!!

 

 

장난스런 미니언의 특징은 배에 버튼을 누르면 혀가 툭 나온다는 거에요!

또깍또깍 누르는 느낌이 재밌어서 자꾸 만지게 되더라구요~~

 

 

귀여운 미니언의 뒷태까지 찍어봤어요.

사이즈는 7~8cm정도 되는데요 장식장에 두면 진짜 귀여울것 같아요.

 

 

움짤 만들어 봤는데, 넘나 귀엽죠?

장난스러운 미니언 이라는 이름대로 메롱메롱 하는 미니언의 모습!!!

 

 

 

 

두번째는 로켓미니언인데요, 로켓을 안고 있어서 어떤 기능일까 궁금했는데

백스텝을 하는 미니언입니다 ㅋㅋㅋ

 

 

뒷태는 비슷해 보이지만, 머리 모양이 조금 다른다는점 ㅋㅋ

사실 미니언즈는 크게 관심 없다가 얼마전 티비에서 미니언즈 애니메이션을 보고 팬이 되었어요 : )

 

 

머리를 좀 이쁘게 표현해 주지 ㅋㅋㅋ 저 헤어스타일이 매력일까요?  훗

 

 

로켓미니언은 뒤로 굴러가요!

살짝 앞으로 땡겼다가 두면 뒤로 쭉~ 이동합니다.

 

 

뒤로 쭉쭉쭉~ 밀려가는 로켓미니언!!

피규어마다 기능이 있어서 모으는 재미도 쏠쏠한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