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7년 더페이스샵 1월 세일 시작했어요~

2017년 더페이스샵 1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2017년 1월 8일부터 17일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했던 제품들 꼼꼼히 확인하시고 알뜰하게 구매하시길 바라면서

하나씩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더페이스샵 마스크림시트 5장 구매시 5장을 더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마스크시트에 크림을 넣어 크림한통을 바른 효과를 준다고 하는데요,

쌀쌀하고 건조한 요즘, 제대로된 겨울팩이 아닐까 싶네요.

가격은 1장당 2,500원인데요, 총 10장에 12,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피부를 가꾸는 기본적인 상식중에 하나, 바로 클렌징인데요

클렌징 라인도 1+1 세일을 하고 있네요.

코팩, 필링, 진정 앰플, 마사지크림, 클렌징폼등 다양한 제품을 1+1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피부 새로고침이라는 타이틀로 50% 세일을 시작하는 베이스라인!

하이라이터빔, 씨씨크림, 톤컨트롤러, 포맨 비비크림까지 세일하고 있으니 지금입니다!!

 

 

화장을 다 하고 마지막에 립제품을 하지 않으면 아파보이죠 ㅠ

그만큼 포인트 제대로 살릴 수 있는 메이크업의 끝팥왕!! 립스틱도 1+1 시작되었어요.

12,000원제품 모두 1+1으로 구매 가능하니, 골라보셔요!!

 

 

더페이스샵 광고 중 요즘 예화담라인을 보신적이 있을텐데요,

예화담 에센스 구매시 1만원 즉시 할인된다고 하네요.

또한 4종 키트까지 증정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생기에센스 가격은 원래 42,000원인데 32,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더테라피 세럼 또는 크림을 구입하면, 오일블렌딩 4종 키트를 증정한다고 해요.

이런 키트 받으시면 여행갈때 쓰기 좋잖아요!! 같은 라인으로 키트 증정할땐 잘 챙겨두심 좋아요!!

 

 

닥터벨머 아토솔트크림구매시, 3종 키트증정하네요!

토너, 모이스쳐라이져, 크림까지 용량이 많은 편이라 좋아요~~

아토솔트크림 가격은 28,000원 되시겟습니다 : )

 

 

사랑스러운 디즈니 라인 도날드, 설리, 피글렛 쿠션을 구매하면 디즈니 원형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해요

소진시까지이니 선착순이다 생각하시고 파우치가 탐난다면 쿠션구매 고고!!

3종 쿠션 모두 가격은 20,000원 입니다.

쿠션 모두 효과가 다르니, 필요한 제품으로 득템하시길 바래요~

 

 

멤버십 등급에 따라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1품목당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잇어요. 단

기타 할인(프로모션)과 중복되지 않으니 필요했던 제품 중 할인하지 않는 상품을 쿠폰으로 할인받아 살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모닝드랍 파워크림을 구매하면 스킨을 증정한다고 해요.

스킨과 크림만 기초라인으로 겨울에 쓰는 분들도 많으신것 같은데요,

크림 하나 사면 정품 스킨(토너)를 제공한다고 하니 괜찮네요.

크림은 2종 가격 동일하게 30,000원 입니다!!

 

 

2017년 더페이스샵 1월 세일은 겨울철에 맞게 피부보습을 위한 프로모션 제품이 많네요.

본인 등급에 맞는 쿠폰으로 필요한 제품을 세일가에 살수도 있으니 알찹니다!!

8일부터 17일까지 넉넉한 기간동안 세일한다고 하니, 잊지말고 들러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