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7 할리스 다이어리 증정, 받기 쉽네요~

2017년 커피전문점 다이어리 중 할리스를 빼놓을 수 없겠지요.

저도 예전에 할리스 다이어리 받고 잘 사용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다른 카페보다 비교적 받기 쉬운 편이니까 할리스 다이어리도 도전해보세요.

 

 

 

 

시즌메뉴 포함해서 총 7개 음료를 구매하면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구요,

다이어리만 구매하게 되면  2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음료 마시고 증정으로 받는게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

샌디그레이와 미드나잇그레이로 2가지 버전이 있으니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시즌메뉴로 케익도 포함이 되는데오 신메뉴인 아방리쉬를 추천해보아요.

폭신한 케익시트에 아방리쉬 이름따라서 토핑이 올라가 있는데요 커피와 매우 잘어울리더라구요!

 

 

토피딜라이트도 16년 11월 신메뉴로 시즌메뉴로 들어가 있네요~~

에스프레소 메뉴 중 유독 풍성해보이는 메뉴라, 꼭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 )

 

 

리얼 벨지안 초코나 라떼도 시즌메뉴인데요

스텐실아트가 너무 귀여워서.. 마시기전에 사진 엄청찍을기세.... ^^

 

 

커피가 싫다면 민트초코도 괜찮겠어요! 깜찍돋는 트리아트가 귀염돋네요~~

시즌음료 포함 2가지 채우기 쉬울것 같습니다.

 

 

2017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정보도 올려보았는데, 상대적으로 할리스가 받기는 더 쉬워보입니다!

할리스 다이어리로 2017년 계획과 일정 열심히 담아봐도 좋을것 같네요!!

 

 

P style="FLOAT: none; TEXT-ALIGN: center; CLEAR: n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