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올리브영 12월 세일 라스트카니발 16년 마지막세일~!

올리브영이 11월 마지막주 세일을 해서 12월 세일은 좀 기다려야하나 했는데요,

올리브영 라스트카니발이 시작되었어요.

12월 1일에서 5일까지 5일간 최대 50~10%세일을 한다고 해요.

 

 

 

 

 

메디힐부터 이브로쉐, 키스미 등 50% 할인제품이 많아요.

하다라보, 메이블린, 아이소이 식물나라, 차앤박등도 세일 할인율이 높은 편이에요.

저는 올리브영 세일하면!!!

식물나라 미스트하고요, 넥스케어 방수밴드도 사야지 했는데 할인율이 좀 아쉽지만.. 이럴때 챙겨놔야 겠어요~

 

 

 

 

인기있는 제품들이 이렇게 할인을 팍팍!!!

식물나라 핸드크림을 2+1으로, 각 3,500원에 판매중이라고 하니 7,000원이면 3개를 고를 수 있겠어요.

버츠비도 30% 할인이라 좋구요!! 겨울이니 립밤준비 하셔야지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베스트 루키 아이템을 찾아서 구매해보세요!!

cj one 포인트를 20%나 적립해준다고 하네요!! 포인트도 쌓고, 세일상품도 사고 1석2조네요.

웨이크메이크 립스틱도 꽤 인기 좋던데요! 할인율이 높진 않지만 어쨌든 10% 세일중!!!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할인을 하고 있으니, 다가오는 주말엔 올리브영을 꼭 가봐야겠어요!!!

올해 마지막 세일이니, 평소보다 풍성함을 기대해 봅니다!!!

벌써 12월이네요. 12월 첫날부터 드럭스토어 세일이 팡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