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6년 왓슨스 12월세일 up to 50% 푸짐하네요!

2016년 12월 왓슨스 빅세일이 시작되었어요.

다양한 제품군별로 최대 50%까지 세일을 하고 있는데요,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고 하네요.

2016년 마지막 세일이라 더 할인율도 높고 상품도 많은것 같아서 저도 이번기회에 꼼꼼하게 확인해보려고 합니닷!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세일과 함께 진행되는 온라인몰 세일로 12월 혜택이 더 풍성한 이유는 바로 랜덤 샘플도 증정하기 때문이에요.

50%할인 + 클렌징 티슈 + 2만원 이상구매시 랜덤 샘플증정이 있다고 하니, 온라인몰로 구매해도 꽤 쏠쏠하겠지요.

파우치, 에코백, 체험키트 등 여러가지 랜덤 샘플이 있으니 왓슨스 온라인몰도 추천해봅니다.

 

 

12월이면 한겨울이죠. 겨울철 물광피부를 위한 세일을 한다고 해요.

대표적으로 하다라보고쿠쥰 로션을 1+1으로 판매중이구요, 아토팜, 구달 등 겨울피부 보습을 위한 제품이 할인중이네요.

 

 

헤어제품도 할인을 하고 있는데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두피건강을 위해 세일을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헤어제품의 경우 40~50%인 상품이 많은 편이에요.

헤어 테라피 제품 뿐 아니라 왁스, 염색약 등 헤어제품 총집합 세일중입니다!!

 

 

베이스, 립, 블러셔 등 포인트 화장을 통해서 마법의 메이크업을 선보일 수 있는 제품도 할인중!!

입큰, 루나, 메이블린, 캐시캣, 미미박스, 로레알, 한스킨 등 세일중인 브랜드가 엄청 많아요!

개인적으로 마몽드 크리미틴트컬러밤이나 메이블린 마스카라가 땡깁니다 : )

 

 

향수세일이에요!! 요즘 향수를 사야지 하던중이었는데~~!!!

그 중 눈에띄는 브랜드가 페레가모 향수인데요, 60%이상 할인을 하고 있군요.

그밖에도 랑방, 버버리, 토스, 데메테르, 제이로등 세일을 하고 있구요

남자향수로도 존바바토스, 겐조, 페라리, 폴스미스, 불가리 등이 있어요~~

 

 

 

 

화장보다 늘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클렌징!!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깔끔한 클렌징을 위해서 이럴때 사둡시다!!!

클렌징 오일, 폼, 티슈, 워터, 필링 등 클렌징 제품 총집합이네요!!!

저는 40%하고 있는 하다라보고쿠준 오일이 땡깁니닷 ㅋㅋ

 

 

겨울철은 정말 필수!! 마스크팩이죠~~ 마스크팩도 50%할인하는 제품이 많아요!!!

다양한 제품 본인 피부타입에 맞춰서 쟁여두기!

 

 

겨울엔 정말 바디보습도 중요하지요~~

아비노, 뉴트로지나, 니베아, 일리 등 바디로션, 크림으로 촉촉하게 가꾸기!!

요즘 다리, 등, 팔 등 건조해서 간지럽더라구요.. 바디보습제품도 눈똥그래집니다!

 

 

왓슨스 온라인몰 단독행사! 싸이닉 코코넛보습 제품도 최대 70% 할인..

어릴때 여인닷컴 통해서 싸이닉 제품 알고 몇번 써봤던 기억이 나네요~~~

보습에 좋다는 코코넛으로 겨울보습 챙겨봅시다.

 

 

로레알 제품도 35% 할인하는데요, 온라인몰에서 단독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로레알파리 헤어제품을 구매하면 우드브러쉬를 증정하구요,

제품 3개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로레알파리 사각거울과 화장솜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자, 마지막으로 키스미 제품도 최대 50% 할인한다고 해요!!

 

 

왓슨스 할인제품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현명한 쇼핑 하시길 바라면서!!

올해 왓슨스 마지막 세일정보 여기까지 소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