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7년 롯데리아 1월 행사 정보 공유

2017년 롯데리아 1월 행사를 알아보려고 해요!

먼저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벤트인데요, 홈서비스로 주문하면 2017년 캘린더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1회 1종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쿠폰북이 들어있다고 하니 받으면 쏠쏠할것 같네요.

미니캘린더는 홈서비스 주문시 증정, 풍차캘린더는 12,000원 이상 주문시 증정한다고 하네요!

홈서비스는 9,000원 이상 주문해야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캘린더가 탐나신다면 홈서비스 고고~

 

 

 

 

요즘 롯데리아 광고 중 클래식치즈버거를 보았어요. 신메뉴인것 같은데요~

포테이토번과 호주산쇠고기가 들어있는 먹음직스러운 치즈버거네요!

클래식치즈버거세트를 주문하면 롯데리아의 대표간식 치즈스틱을 2017년 1월 한달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해요!

치즈스틱 싫어하시는분들 없을텐데요, 버거세트와 함께 치즈스틱까지 준다고 하니 굉장히 매력적인 행사인것 같네요.

 

 

 

 

2017년 새해엔 모두 행복하라는 의미로 행쇼팩이 있네요.

칼로기가 무려 1607칼로리라 어마어마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말 믿어보려고 합니다!

핫크리스피버거, 새우버거와 포테이토, 치츠스틱에 콜라2잔까지 굉장히 실용적인 버거세트인것 같아요.

 

 

롯데리아에서 설선물로 제품교환권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20%할인가격에 제품교환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구매는 피씨로 가능하다고 하구요, 제품교환권으로 본인이 구매해서 먹어도 할인가격에 먹는거니 좋은기회인것 같아요^^

선물로 주면 더 좋을것 같구요~~

 

 

롯데리아 2017년 1월 행사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 것 같아요!

이왕 먹는거 이벤트 확인하고 먹는게 좋지 않겠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롯데리아 행사 알려드려요! 새해도 열심히 이벤트 공유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