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7년 도미노피자 1월 행사 알차네요 :-)

도미노피자 좋아하시나요?!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행사가 시작되었는데요,

각종 이벤트와 세일을 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박보검과 송중기가 모델이라 그런지 요즘들어 더더더더 눈길이 가는 도미노피자인듯 합니다^^ 훗~~

 

 

 

도미노피자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한판더 1+1 행운을 긁는 재미난 이벤트인데요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후, 브레이즈드 포크 하프앤하프 피자를 클릭해서 참여하실 수 있어요!

맛있는 피자도 주문하고, 이벤트도 당첨되면 좋을텐데 말이지요~

참여만해도 25%할인쿠폰을 준다고 하니까요~ 주문한다면 잊지말고 클릭!!

 

 

스페셜세트로 주문하면 착한 가격에 피자와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M) + 갈릭&허브윙스 + 화이트크림 스파게티 + 콜라 1.25L가 33,900원이라고 하니까요

가족들 주문해서 드시면 딱 좋을것 같네요!!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를 주문하면 사이드디시가 반값이래요.

저 스페셜 메뉴가 부담스럽다면 사이드디시 하나 더 추가해서 드심 좋겠어요~~

사이드디시가 다 맛있는거라.. 피자보다 더 욕심나네요 ㅋㅋㅋㅋ

 

 

한정판매 3종으로 브레이즈드 포크 하프앤하프 3종을 주문하면 25%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하프앤하프라 2가지 맛을 즐기면서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좋네요!!

 

 

 

 

요즘 브레이즈드포크 피자가 대세인긴 한것 같아요!

주변에서도 먹어보고 진짜 엄청 맛있다고 엄지척 하던데요!! ㅎㅎ

G9로 주문하면 블레이즈드피자와 포테이토피자를 콜라까지 해서 저렴한 가격에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포테이토 피자도 좋아하는 편이라, 두가지 쿠폰 다 구매해서 먹고 싶어집니다 ㅠㅠ!!

 

 

제휴할인 카드 이벤트인데요, 현대카드와 제휴가 되어 있어서 도미노피자 만원에서 2만원사이 할인쿠폰이 제공된다고 해요.

현대카드 제로, 현대카드 M 에디션2에 해당한다고 하니 확인해보세요 : )

1월 1달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날짜 확인도 필수~~~

 

 

KT멤버십 할인이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라 반갑네요 ㅋㅋ)

일반 회원은 15%할인, VIP회원은 20%할인된다고 하네요!!

도미노피자 통신사 할인은 KT멤버십만 되는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오케이캐시백은 50% 포인트 차감결제찬스를 도미노피자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포인트 모아두셨다면 이때 사용하심 좋겠어요!!

무려 50%니 말이지요 : )

 

 

기분좋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2017년 도미노피자 1월 행사!

꼼꼼하게 살펴보셨다면, 오늘 메뉴는 피자 어떠신가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스페셜 쿠폰 등 본인 스타일로 알뜰하게 구매하시길 바라면서, 

도미노피자 1월 행사 정리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