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디야 멤버스 등급 혜택 총정리

오랜만에 이디야 카페를 겸사겸사 놀러왔어요. 그간 이디야 멤버스로 차곡차곡 쌓아온 스탬프가 12개 완료되어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은게 있었거든요. 유효기간 내 사용하려고 블로그도 할겸 놀러왔는데 할인을 받고 영수증을 보니 이디야 멤버스 등급 제도가 있어 저도 찾아보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디야 멤버스

 

아메리카노 한잔은 스탬프 적립하여 받은 쿠폰으로 구입했고, 나머지 커피 하나는 달달한 카페모카로 휘핑 가득 얹어서 주문해 보았어요. 또다시 스탬프 한개 적립! 예전에는 이디야 쿠폰이 종이로 되어 있어 지점별로 도장을 찍어서 모았었는데요~ 언제부터인가 이렇게 어플로 이디야 멤버스를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이디야 멤버스

 

용된 쿠폰이 적립 스탬프 12개 누적되어 받은 쿠폰이구요, 현재 13개 스탬프를 모은것이죠. 등급 반영이 최대 24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스탬프 수도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패밀리레벨에서 블루레벨로 업되려면 총 24개의 스탬프가 필요한데 저는 이미 13개를 적립한 상태이기 때문에 11개만 더 모으면 될것 같아용!

 

이디야 멤버스

 

 

어플을 보면 아직 패밀리 등급이 나타나구요~ 등급이 존재하는걸 알고 갑자기 등급 욕심이 생겼습니다. 허허~

 

이디야 멤버스

 

쿠폰으로 마신 커피는 스탬프 적용이 안되고, 카페모카 한잔이 다시 스탬프로 적립! 또 11개를 부지런히 모아야겠어요. 유효기간은 1년이구요, 12개 스탬프를 모으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과거 도장쿠폰은 적어도 방문 매장에서 2번이상의 스탬프가 찍혀야 쿠폰을 사용할 수 있었는데, 어플로 바뀌고 나서는 일부 매장 빼고는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해졌네요.

 

이디야 멤버스

 

이디야 멤버스는 총 4가지 등급이 존재합니다. 패밀리, 블루, 골드, VIP 인데요. 스탬프를 부지런히 쌓다보면 어느새 VIP까지 승급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봤어요. 120개 적립이 되려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10번은 받겠네요.

 

 

이디야 멤버스 등급이 올라가면 물론 그때마다 스탬프 적립에 따라 쿠폰을 받을 수 있구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하네요.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메뉴에 접속해 보니 현재 벚꽃에 반했나봄 4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4월에 VIP 등급 달성 회원에게 이디야 신제품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렇듯 이벤트 진행시 등급이 높을수록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을 기억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디야 카페 이용을 자주 하신다면 이디야 어플로 꾸준히 스탬프 모아보시고, 등급 업그레이드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