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CGV VIP 조건, 혜택 정리해봤어요

영화 보러 주로 어디로 가시나요? 사실 예전에는 특성에 맞는 영화관이 지역마다 있었죠. 단성사, 서울극장, 피카디리 등 종로극장들의 이름이 떠오르는데요. 요즘엔 대부분 체인화되어 영화관이 운영되다 보니 본인의 취향, 할인혜택 등에 따라 가는 영화관이 보통 정해져 있을것 같아요.

 

 

국내 영화관 1위가 CGV가 아닐까 싶은데요, 영화를 많이 보시는 분들은 자연스럽게 VIP회원이 되어있으실것 같네요. CGV VIP 조건 알아보고 혜택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저는 사실 집 근처에 CGV보다는 롯데시네마가 더 가까워서 롯데를 더 이용하다 보니 아직 CGV는 일반고객이네요. 매 월 10일 이후 VIP승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기준 포인트를 충족하더라도 바로 승급되는 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CGV VIP 조건은 선정과 유지가 동반되어 진행됩니다. 즉 VIP가 한단계가 아니라 총 4단계로 이루어져 있고, 그 등급에 따라 혜택도 굉장히 다양한 편이에요. VIP 선정이 되기 위해서 일반고객 중 최근 1년간 VIP 선정 포인트가 14,000P를 달성한 고객을 기준으로 VIP를 부여한다고 합니다. VIP를 계속 유지하면서 선정되기 위해서 적정한 포인트를 쌓아야 하고, 갈수록 혜택은 좋아질 수 밖에 없겠죠?

 

 

CGV VIP 조건이 까다로운만큼 회원이신 분들에겐 상당히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VIP회원은 쿠폰북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 쿠폰북은 총 A, B, DIY로 구분됩니다. 본인이 원하는 쿠폰북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어요. 획일화된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원하는 스타일의 쿠폰을 제공하다 보니 더 효율적으로 VIP 혜택을 누릴 수 있는것이죠.

 

 

쿠폰북 A의 경우 특별관, 2D/3D 평일 무료, 2D/3D 일반 무료 및 아프하우스 평일 무료를 제공하고 있구요, 쿠폰북 B의 경우 A의 특별권 평일 무료를 제외한 나머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신 기회를 더 많이 주고 있어요. DIY를 선택하면 정해진 코인으로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CGV VIP 매점쿠폰도 상당히 쏠쏠한데요 당연히 높은 VIP 등급일수록 혜택이 더 좋지요. VIP 회원은 팝콘무료, 탄산 무료, 콤보 3천원 할인권 3장정도 제공하지만, 혜택이 높아질수록 쿠폰 장수는 많아지고 스페셜 쿠폰으로 포토티켓도 제공하네요.

 

 

CGV VIP 종류에 따라서 추가혜택이 있으니 알아보시고 사용하면 기본 혜택 외에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보시면 VIP 등급에 따라 조금씩 따릅니다. 예를 들면 VIP 스페셜데이라고 해서 스페셜데이를 등록하면 기념일 전후 1주일 내 영화관림시 에이드 2잔을 무료로 제공해요. VIP 회원을 제외한 높은 등급들만 말이죠. 이렇게 다양한 혜택이 존재하고 있어 더욱더 높은 회원으로 승급하기 위해서 많이들 노력하시는것 같아요.

 

 

생각보다 좋은 혜택이 많아 저도 CGV VIP 회원이 되고 싶어졌네요. 영화를 좋아하시고 영화관 상영을 좋아하신다면  VIP 등급까지 누려보시면 좋을것 같아 소개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