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종각 공차 후기! 블랙밀크티&초콜렛밀크티 맛있어요~

오랜만에 종로 나들이~ 공차를 좋아해서 저녁먹고 디저트로 공차를 마시고 왔는데요

종각역 10번출구 나오자마자 바로 보여서 접근성이 매우 좋아요~

겨울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역시 인기있는 공차네요.

 

 

 

 

공차 매장인데요, 크지도 작지도 않은 규모인데 항상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 )

 

 

종각의 공차 매장은 사람이 많은 편이었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였구요 남자들 보다는 여자손님, 남녀커플이 많은것 같아요.

 

 

 

 

 

 

공차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어떤메뉴를 주문했을까요?? ^^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블랙밀크티와 초콜렛밀크티에요.

그간 공차 광고없이도 인기가 많았는데 얼마전부터 이종석이 광고를 하면서 더 인기가 많아진듯 합니다!!

 

 

먼저 저희 커플에게 스테디메뉴인 블랙밀크티에요!

늘 똑같은 주문으로 일관됩니다. 얼음 less, 당도 50%로 하고 있구요~

사실 생각보다 날씨가 춥지 않아서 시원한 음료가 땡기더라구요..

만약에 추웠다면 공차 신메뉴인 티라떼를 마셔봤을텐데, 다음 기회로... 티라떼는 따듯한 음료만 제조된다고 하네요 ㅠㅠ

 

 

제가 주문한 초코밀크티인데요, 달달한 음료가 땡겨서 초콜렛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이스핫초코 느낌에 펄이 들어있어서 먹는 재미가 쏠쏠~~

오빠도 맛있다고 제 초콜렛밀크티를 잘 마시더라구요!!

 

 

블랙밀크티처럼 초콜렛밀크티도 주문방법은 동일하게 했어요.

얼음을 적게 넣는 이유는 많이 넣으면 녹으면서 금방 싱거워지더라구요.. 저희는 그래서 덜 넣는 방법으로!!

 

 

처음마셔본 초콜렛밀크티도 맛있었구요, 오랜만에 종로데이트라 즐거웠네요.

이젠 남자분들도 많이 즐기는 공차! 간단하게 공차 리뷰 올려봤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