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이태원 우사단길맛집, 바르바코아 분위기 굿!

이태원 우사단길로 데이트를 다녀왔는데요,

해방촌 많이들 가시듯이 우사단길도 떠오르는 장소이더라구요.

우사단길 입구에서도 좀 걸으시면 나오는데요, 중간중간 우리나라같지 않은 가게들이 많아서 신기했답니다!

 

 

 

 

가게가 큰편은 아니었는데요, 이색적인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잔도 특이하고, 다양한 음료도 많았습니다!!

 

 

 

시원한물 한잔이 나왔어요. 잔이 얼마나 이쁜지...

소품 하나하나를 정말 신경쓰셨구나 싶은 느낌이 들었어요.

해적 느낌으로 유쾌한 데코레이션~~

 

 

발티카 밀맥주와 코젤 흑맥주인데요,

밀맥주도 맛있었지만 제가 주문한 코젤맥주가 저는 더 좋았어요.

살짝 커피향이 나는것이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코젤맥주 짱짱!!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르바코아 바베큐 플레터인데요

바베큐 3종과 샐러드, 빵, 감튀를 맛볼 수 있는 완전 푸짐한 메뉴에요.

맥주와 진짜 잘어울려서 바베큐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3종꼬치은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로 만들어진 꼬치라 꼬치마다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꼬치에서 느껴지는 불맛이 환상적이었어요!!

분위기있게 바베큐 즐기고 있으니, 캠핑이 필요없겠더라구요 ㅎㅎ

 

 

엄청 바삭한 감튀와, 빵도 맛있었구요!!

샐러드와 소스들 모두 플래터 메뉴에 없어서는 안될 메뉴들이었어요.

 

 

빵에 꼬치에 있던 고기와 파인애플을 싸서 한입 크게 먹어보니 과일의 과즙과 고기의 육즙이 입안 한가득~~~

이태원 바베큐는 꼭 드셔보셔야 해요!!!

 

 

이태원 많이들 가보실텐데, 생소하시겠지만 우사단길 매력있어요!!

데이트코스로 한곳 더 추가하셔서 즐거운 저녁 보내시길 바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