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서울역 한정식 추천, 서울역 진진바라 후기

서울역 한정식 맛집 진진바라에서 진하코스를 즐기고 왔어요.

방으로 되어 있어서 참 조용하고, 깔끔한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정말 딱 상견례 장소로 추천! 손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은 곳인것 같아요, 그래서 유명하겠지요?

건물 안 진진바라 입구입니다.

 

 

 

 

 

깔끔한 복도에 들어서는 순간, 방으로 나뉘어 있는 분위기 좋은 내부가 한눈에 딱 들어오네요.

 

 

우리나라 전통이 느껴지는 데코들도 참 보기 좋았구요~

 

 

 

진진바라의 유래라고 하는데,

물좋다! 끝내준다!는 말을 이렇게 고급지게 하다니. 진진바라바라~~

 

 

저희가 안내받은 방은 매6이에요. 들어가 볼께요~

 

 

방으로 안내를 받고 들어갔어요.

예쁜 꽃장식과 정갈한 세팅.. 진짜 깔끔해요.

 

 

 

독자적인 공간이 있다 보니 이렇게 방 한켠에 옷을 걸어놓을 수 있어요.

꽤 넓은 방에 둘이서 단독으로 밥을 먹으니 이또한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희가 먹었떤 진하코스를 하나씩 소개해 보도록 할께요.

제일 먼저 나온 메뉴는 죽이에요 : )

흑임자죽이었는데, 흑임자가 묻은 떡은 먹어봤지만 죽은 처음인것 같아요.

흑임자 향도 너무 좋고, 첫 코스시작으로 입맛을 싹 돋구워 주네요.

 

 

 

이어서 나온 샐러드인데요,

맛이 새콤달콤해서 좋더라구요. 양도 많은 편이에요~

 

 

시원한 동치미 대령입니다!!!

 

 

청포묵도 오랜만에 한입~~

저는 익숙한데 오빠는 처음 먹어본다고 하더라구요!! 건강해지는 맛 청포묵!

 

 

무생채도 정갈하게 함께 세팅되어 있어요.

 

 

이렇게 빠른 속도로 세팅이 한번 되었는데요,

에피타이저가 정말 풍부하지요?!

 

 

첫번째 상차림 후에 이어 나온 음식을 소개해 볼께요.

해파리 냉채인데요, 많이 안먹어봐서 그런지 저는 맛이 강하다고 느껴지긴 했어요..

근데 해파리냉채 좋아하시는 분들도 워낙 많아서!! 다른분들은 좋아하실 맛이라고 생각합니당~

 

 

 

 

연어도 오빠랑 사이좋게 한입씩!!

 

 

깔끔하게 회도 나왔어요.

정식으로 한점씩 먹으니 감칠맛나고 더 맛나네요~~

 

 

한상 가득한 식탁을 찍어보았어요.

이게 아직 시작에 불과하다는 점... 고급진 요리가 계속해서 나옵니다!!

 

 

불곡가 들어간 메밀국수도 완전 먹음직스럽지요?

국수도 호로록호로록~~

 

 

 

 

깔끔한 비주얼의 삼색전.

김치전, 호박전, 명태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2개씩 나와서 하나씩 나눠먹기!!

 

 

 

들깨죽이에요. 처음먹어봤는데 걸쭉하면서 자꾸 땡기는 맛!

고소하기도 하고 제 입맛에는 정말 잘 맛있었어요.

 

 

 

앙증맞은 6절판!

싸먹는 재미도 있고 웰빙음식이라 건강해지는 느낌이 마구 들어요.

슬슬 배가 차오르기 시작합니다. 두둥~~

 

 

 

각 메뉴당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었찌만 종류가 진짜 다양해서 배가 안부를 수가 없어요 ㅋ

이번엔 보쌈입니다~ 많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

 

 

 

한정식에  잡채가 안나오면 섭하지요. 잡채도 꿀맛~~

 

 

 

진짜 어마어마하죠. 대하가 먹기좋게 이렇게 두마리 세팅!

치즈인것 같기도 하고요, 저는 다른 양념이 올라간것 같은데~~

어찌되었든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떡갈비인데요, 여태까지 제가 먹어본 떡갈비 중 제일 맛있었어요. 양도 많구요!

겉절이랑 떡갈비랑 정말 잘어울려서~~ 배부른데도 불구하고 엄지척 했습니당!

 

 

 

낙지볶음도 나왔어요. 정말 쉬지않고 나와서.. 언제까지 나오는지 몰라서 ㅋㅋ

살짝 두려워지기까지 했습니다! 열심히 먹어보자 하며 으쌰으쌰~~

 

 

 

이제 진짜 마지막입니다. 좀전에 나왔던 떡갈비, 낚지볶음이 늦게 나온 이유는

바로 밥과 반찬으로 마무리하기 위한 거였답니다. 정갈한 반찬 6종과 함께 말이지요~

 

 

센스있는 밥의 양 ㅋ 정말 밥까지 다 먹었어요~~~

 

 

마지막 반찬인만큼 국까지 함께 제대로 세팅!!

 

 

고급스럽게 한정식 클리어했네요 : )

 

 

후식이 또 있지요~~~

후식은 빛깔좋은 복분자와 파인애플, 떡이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정갈하고 깔끔한! 엄청난 양의 한정식을 즐기고 와서 잊지못할 한끼가 된것 같네요.

연말이 다가와서 연말행사로도 좋을것 같구요 돌잔치 행사하기 딱이네요!!!

이상 서울역 진진바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