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실리쿡 스텐납작2호 찌개 냉동보관 했어요

신혼부부라 음식을 하고 나서 남는 경우가 은근히 많고,

친정집에서 먹게 되도 남는 음식을 가져오고 싶은데 보관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다가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제가 찾은 제품은 바로 실리쿡 스탠납작2호인데요

3개 묶인 제품을 사보기로 하고, 좋으면 추가적으로 사려구요!

사은품으로 스윙보틀 250ml  제품이 함께왔는데요, 선택할때는 없던 제품이라 기분이 더 좋아졌네요!

(확인해보니 2만원 이상 주문하면 랜덤으로 주는 상품이었어요^^)

 

 

 

 

실리쿡 스탠납작2호 3개들이 제품인데요, 가격은 23,000원 정도로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했네요.

스텐제품으로 산 이유는 냉동보관을 위함이에요.

제가 보관하려는 내용물은 찌개, 국 등 제품인데요

아마 식재료를 보관하려는 용도였다면 굳이 스텐으로 하지 않았을꺼에요.

 

 

스탠납작2호는 600ml용량인데요,

저는 구입할때 500ml생수를 떠올리며 그보다 내용물이 조금 더 들어간다고 생각하니

찌개나 국을 보관하기에 좋을꺼라 생각했어요.

1인 기준으로 넣는 양이라고 생각했구요!!

 

 

 

실리쿡제품이 알아보니 냉장고 보관용기로 꽤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신혼이지만 냉장고를 남편 사용하던걸 아직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서

큰 냉장고를 사게 되면 그때 이런 보관용기로 깔끔하게 꾸며야겠다 생각했어요!

 

 

어찌보면 옛날도시락 같은 느낌도 나는 사이즈인데요,

뚜껑과 스텐용기 조합으로 깔끔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칸칸히 쌓아두기에 좋구요

사이즈가 198*135*31(mm) 기준이라 납작한 용기입니다.

 

 

세로선이 있어서 얼린 내용물을 분리할때 잘 떨어지구요,

납작해서 잘 얼어서 활용하기 편한 제품이에요.

 

 

함께온 스윙보틀! 사용해 보고 역시 좋으면 세트로 구입해서 진열하면 참 예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소스병으로 사용하면 좋겠지요?

 

 

레스토랑에서 종종 볼 수 있는 그런 디자인인인데,

사은품으로 받아 더 기분좋은!

 

 

 

김치찌개를 하고 2인분 정도 남았는데요,

퇴근시간이 맞지 않아 혼자먹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답니다.

그래서 1인분씩 소분해 넣기로 했는데요~

찌개 국물이 꼭 많을 필요는 없고요, 저렇게 1인분에 해당하는 양을 나눠서 부어주세요.

 

 

저는 날짜와 음식이름을 붙여봤는데요!

냉동보관을 하는 제품이더라도 너무 오래두고 먹으면 안좋기 때문에

되도록 2주 안에 먹어야겠다 생각중입니다.

 

 

다음날, 잘얼었나 냉동실에서 꺼내보니 김치찌개가 잘 얼었어요.

이제 분리해서 냄비에 넣고 살짝 물을 부은 후 끓여주면 갓 김치찌개 한 그맛 그대로 완성!

 

 

저도 예전에 봉지에 얼려서 먹어봤는데,

음식이 얼면서 봉지가 끼어서 얼기도 하고 뭔가 냉장도고도 지저분해지는것 같고..

환경적인 낭비도 있는것 같아서 이렇게 냉동보관용기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스탠납작은 사이즈가 다양한 편이라 용도에 따라 맞춰서 구입하면 되니까 사이즈 선택은 잇님들 마음대로~^^

냉동보관용기 찾으시던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