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공릉맛집 맛있는녀석들 다녀간집, 소문난멸치국수

공릉동은 노원구 안에서도 맛집이 꽤 많은 편인데요,

그만큼 상업지역이 발달되어 있는 편이에요.

그 중 공릉동 국수거리도 꽤 유명한 편이지만,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는 아니라서 유명세에 비해 인기가 그닥 높진 않았던 것 같아요.

공릉맛집을 찾아보다가 공릉동에도 제가 즐겨 보는 맛있는녀석들이 다녀간 집이 있다는걸 알게되어 일부러 찾아간 집!

바로 소문난멸치국수인데요,

공릉동도깨비시장에 있는 파리바게트 건너편에서 직진해서 골목으로 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답니다.

 

 

 

거의 9시 넘어서 식당에 들어갔는데 사람이 꽤 많았어요.

가게가 크지 않아 식사하실때 사진찍기가 죄송스러워서 자리가 치워졌을때 찍어봤는데요,

오래된 맛집인듯 연예인들이 꽤 많이 다녀갔더라구요.

 

 

 

소문난멸치국수는 2,000원부터 4,000원까지 가격대가 저렴해서 부담없이 자주 먹으러 갈 수 있는 곳이구요,

메뉴는 멸치국수, 비빔국수, 칼국수, 수제비, 김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먼저 김밥부터 주셨는데요

김밥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평범한 편이었어요!

아무래도 면요리만 즐기기에 밥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주문한 메뉴이구요

이집은 멸치국수가 유명한 집인만큼, 김밥은 사이드메뉴라 생각하고 주문해주세요.

 

 

김밥속을 보시면 그리 푸짐한 편은 아니죠? ^^

그래도 왠만큼 맛집이라 소문난 곳은 그래도 어느정도 맛은 보장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식당의 대표메뉴 멸치국수가 나왔어요.

요즘 점점 쌀쌀해져가는 날씨에 메뉴선택 제대로!

멸치국물이 꽤 깊은 맛을 자아내는 멸치국수 였어요.

 

 

특이하게 고추가 송송 먹음직스럽게 들어있구요

멸치국수 국물을 좀더 시원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것 같아요.

멸치국수와 김밥을 함께 먹으면 포만감 제대로!

 

 

 

저는 칼국수를 주문했는데요,

사실 메뉴에 수제비가 있어서 수제비를 주문했는데 수제비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아쉬움을 뒤로 함채 칼국수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강릉에서 먹은 장칼국수 비슷한 맛도 나구요! 뜨거운 칼국수를 먹으니 몸이 뜨끈뜨끈해지는 느낌!

 

 

국물과 함께 칼국수 면을 먹다 보니 땀이 송글송글 맺히더라구요.

요즘 인기좋을 메뉴, 멸치국수 뿐 아니라 칼국수도 이집 참 맛있네요.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 9,500원 결제하고 나왔어요.

예전부터 단골인듯한 분위기를 풍기는 분들도 꽤 많았는데요~

맛있는녀석들을 통해 동네맛집 하나 더 알게된 것 같아 기분좋은 저녁식사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