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공릉동 닭강정 하면 오늘은강정 매콤하니 마시따^^

공릉동 원자력병원 삼거리에 위치한 오늘은 강정.

나름 오래된 공릉동 닭강정 집인데요, 제가 참 좋아하는 가게 중 하나입니다.

체인점이 아니라서 이곳을 가야만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기도 하지요.

퇴근 후 걸어가서 사왔는데요,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큰박스로 하나 주문했구요,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닭강정 냄새가 정말 먹음직스러웠어요! 향기로울지경 : )

 

 

 

상자가 작은걸까요? 많이 넣어주신걸까요? 둘다?!

넘치는듯한 닭강정 비주얼에 얼른 오픈해보도록 할께요.

 

 

오늘은강정 비주얼을 이렇습니다.

덜매운맛도 선택이 가능했지만 오리지널로 사왔는데요~

많이 맵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닭강정이 굉장히 바삭하고요, 이집은 뻑뻑살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것 같아요.

다 뻑뻑살은 아니지만 닭가슴살 부위처음 느껴지는 살들이 많더라구요.

양념이 골고루 잘 묻어 상당히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맛에 자꾸 손이 가네요~

 

 

닭강정집에서 토핑으로 얹어주는 떡은 왜이렇게 맛있는걸까요.

튀긴떡에 닭강정 소스를 발라 떡튀김을 먹다보면, 토핑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 싶기도 해요.

주객전도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

 

 

포슬포슬한 감자도 부드럽고 맛있어서, 닭강정 먹다가 함께 먹으면 정말 잘어울립니다.

 

 

 

닭강정 양도 많지만, 떡튀김과 감자 양도 많아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우리동네 닭강정집!

도깨비 시장에 있는 닭강정집도 많이 가지만,

오늘은강정도 제가 참 좋아하는 집입니다.

 

 

어찌보면 13,000원이면 치킨 한마리 가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치킨이라고 해도 손색없을만한 양과 푸짐한 토핑에 닭강정에 맥주한잔 하는날은 그리 기분이 좋을수가 없어요!

 

 

공릉동 맛집 오늘은 강정이었구요, 테이크아웃 후기였습니다!

야식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으니 가까운데 사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