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데일리리페어 폼클렌저 리뷰

더페이스샵 세일할때 구입한 닥터벨머 폼클렌저.

닥터벨머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라인인데요,

꼭 민감하지 않더라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화장품을 원하신다면 닥터벨머가 좋을것 같아요.

저도 닥터벨머는 이번에 처음 구입해봤는데,

기존에 로드샵 화장품과는 달리 약국화장품 같은 느낌에 피부자극이 적을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2020년 7월까지 사용할 수 있어 넉넉한 유통기한을 가지고 있네요.

피부 장벽의 PH와 유사하여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는 젤타입 약산성 폼 클렌저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150ml 용량으로, 매일 사용하실 수 있구요!

보습솔루션 제품으로 수분막을 형성해줘서 보습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하네요.

 

 

닥터벨머 폼클렌저 사용법은,

세안시 적당량을 덜어 미세한 거품을 낸 후 얼굴에 마사지하듯 문지르고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거품이 풍성한 편은 아니지만 뽀득뽀득 잘 닦이는 제품이라서 믿고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뚜껑을 오픈하니 은박포장이 되어있어요.

뭔가 이렇게 겹포장이 되어있으면 더 깔끔하게 보관되고 있는것 같아서 소비자 입장에서 안심됩니다.

 

 

 

 

폼클렌저가 젤타입이라 크림같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하얀색 폼클렌저가 아니라서 살짝 놀랐어요!

 

 

손등에 아이브로우, 립스틱, 아이라이너 등을 마구 그리고 폼클렌저로 문질러봤어요.

물없이 문지르니 거품이 나진 않았지만 문지르면서 살짝 번져나가는 모습이 보였어요.

 

 

물을 살짝 묻혀서 닦아내니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게 지워지는 모습에 깜짝놀랐어요!

보통 이런 아이메이크업 제품은 잘 안지워지는데,

이중세안을 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세정력이 좋더라구요!

사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이라고 해서 순하기만 할줄 알았는데, 너무 깨끗하게 지워지고 있어서 대만족!

 

 

한번에 메이크업이 깔끔하게 지워졌고요, 힘들여서 문지르지 않고도 폼클렌징이 잘 되었네요!

더페이스샵 제품이 더 좋아지려는 순간입니다!!

사실 엘지생활건강 제품이라 아모레계열 로드샵 못지않게 좋아하던 브랜드이긴 했지만,

최근에는 더페이스샵제품을 많이 사용하지 않았어요.

오랜만에 닥터벨머를 사용해보니 믿음이 가네요^^

앞으로 데일리 폼클렌저로 잘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정가는 10,000원인데요.

저는 50%세일할때 구입해서 5,000원에 구입해서 득템했어요!

세일할때 필요했던 제품을 잘 구입하는 편인데, 이번 쇼핑 성공적입니다!!

닥터벨머 다른 라인도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면서~ 다

음에는 함께 구입한 망고씨드 스킨로션 세트 리뷰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