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클락스 데저트부츠 가을에 신기 좋은 남자신발 베스트

클락스 데저트부츠는 꽤 오랫동안 스테디한 신발로 자리잡고 있는것 같아요.

특히 요즘처럼 가을날씨로 자리잡게 되면, 분위기 있는 신발을 신고 싶잖아요~

클락스 데저트부츠는 딱 그런 기분을 알아주는 신발인 것 같아서 많은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신발이기도 합니다.

저희 남편도 클락스 데저트부츠를 구입했는데요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곱게 포장되어 온 데저트 부츠, 매장에서 사려다가 인터넷이 더 싸서 인터넷으로 구입했는데요

저는 신발사이즈는 사람 발모양에 따라 너무 차이가 많은편이라 꼭 신어보고 구입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종종 사이즈문의가 오는 편인데, 정사이즈라고 하더라도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신발이 오픈되기 직전!! 매장에서 보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다 떨리네요 ㅋㅋ

 

 

짜잔. 클락스 데저트부츠 샌드컬러에요.

조금 밝아보일 수 있는데 생각보다 빈티지한 매력에 밝은 신발덕에 코디가 살더라구요.

 

 

안에 고정되어 있는 보형물을 빼고 자연스럽게 다시 찍어보았어요.

청바지와 정말 잘어울리는 데저트부츠.

 

 

 

 

이런 신발은 시간이 지날수록 빈티지함의 매력에 빠질 수 없는 그런 매력을 보여주더라구요.

사실 남편의 다른 신발들도 빈티지 신발은 꽤 오래 소장하게 되는것 같아요.

 

 

사이즈는 270으로 주문했구요, 해외직구 하시려는 분든 사이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베트남에서 만들어진 신발이구요, 윗부분은 가죽 밑창은 크레페솔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래서 밑창갈이가 가능한지 궁금해졌는데요

오래 신으시려면 구두방에서 밑창을 미리 데어주기도 하더라구요!

클락스 밑창 재질이 특이하다 보니 잘하는데로 가서 밑창을 보강해주면 오래 신을 수 있을것 같아요~

 

 

남자신발로 너무 좋은, 특히 가을에 베스트신발로 솝꼽을 수 있는 클락스 데저트부츠 후기였습니다.

얼마전부터 신고다니는데 착용감도 좋다고 하구요~ 무엇보다도 코디하기 참 편한 신발이라 멋스러워 좋네요!

오래전부터 유행한 신발이지만,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클락스 데저트부츠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