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고백부부 장나라 손호준 케미폭발 꿀잼 드라마(feat.한번더해요)

 KBS2 드라마 고백부부가 17년 10월 13일(금,토 드라마) 첫방송 되었습니다.

첫방송 전후로 실검에 오르내리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4.6%로 출발한다고 하네요.

높은 시청률은 아니지만 고백부부 드라마 꿀잼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청률은 곧 상승할꺼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연을 맡은 장나라와 손호준의 호흡이 척척~

현실공감 제대로 이끌었다고 호평이 자자하네요.

 

 

 

 

처음에 고백부부라는 드라마 제목을 보고 뜻을 이해하기 어려웠는데,

타임슬립을 다룬 드라마라는 점에서 바로 GO BACK 이라는걸 알아냈습니다.

현실에서 1999년 대학교 1학년으로 돌아가는 소재인데요,

사랑하는 최반도(손호준)과 마진주(장나라의) 결혼생활이 이혼으로 끝날쯔음

마진주가 결혼반지를 버리는 순간,

반지에서 진동이 느껴지며 이들이 사랑에 빠지기 전인 대학교 1학년으로 돌아간다는 겁니다.

이들이 1학년으로 돌아가지만 정신이 그대로! 이들은 과거를 즐길 예정입니다.

 

 

24살의 어린나이에 결혼을 한 이 부부는 결국 원수가 되어 14년후 이혼을 결심하게 되죠.

결혼하고 가족이 되면서 점점 사랑이 정으로 바뀌고, 정이 미운정으로 바뀐다는 현실적인 소재를

이 드라마 첫 시작으로 보여줌으로써 현실공감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제약 영업사원으로 힘들게 돈을 버는 최반도(손호준)와

육아때문에 화장실도 아이를 안고 가야 하는 독박육아 마진주(장나라)의 스토리는

결혼하고 누구에게나 다가올 수 있는 흔하디 흔한 소재.

아 옛날로 돌아가고 싶다~는 말만 하는 현실과는 달리, 이들은 과거로 돌아갑니다.

그것도 현실을 잊지 않고 말이죠.

한번쯤 누구나 꿈꿔왔던 그런 상상이 현실이 되어 시청자들을 대리만족 시켜주는 드라마입니다.

 

 

과거로 돌아간 손호준은 허정민, 이이경과 삼총사가 되어 꿀같은 대학생활을 보낼 예정입니다.

한국대학교 토목과 세얼간이로 불리우는 이들의 스토리

사진만 봐도 벌써부터 꿀잼 예약입니다.

 

 

사학과 미모 3총사 장나라, 한보름, 조혜정의 모습도 기대되네요.

그런데 이 사진을 보며 장나라는 또한번 절대동안이라는걸 입증해주네요.

81년생이라고 하는데 대학교 1학년이라고 해도 어색하지 않은 비주얼을 선보이며,

장나라는 어떻게 저렇게 동안얼굴을 유지하는걸까요?...

 

 

한편 손호준과의 오랜 친구로 알려진 정윤호의 까메오 출연소식.

어려울때 부터 친했던 이들의 우정은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한 드라마에서 같이 볼수 있다고 하니 또한번 기대됩니다.

 

 

한편, 고백부부는 한번 더 해요 라는 인기웹툰을 소재로 만들어진 드라마인데요,

현재 네이버를 통해 연재되고 있는 웹툰입니다.

아마 웹툰을 통해 알고 계셨던 분들도 많을텐데, 실제 드라마에서 포맷은 비슷하지만 내용은 달라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웹툰이 18세이용가라 드라마화 하려면 조금은 내용을 바꿔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원작이 달라진다고 해도 충분히 재미를 이끌어 낼 수 있다고 보고요,

저는 오히려 드라마를 통해 이 웹툰을 알게 되어, 웹툰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드라마를 보며 손호준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장나라의 소녀같은 모습에서 꿀케미를 보았네요.

실제로 손호준은 84년, 장나라는 81년인데요, 둘다 앳된 모습에 대학생 역할 제대로 보여줄 것 같습니다.

밝고 쾌활하며 현실적인 공감을 자아내는 고백부부로 불금과 불토를 즐겁게 마무리해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