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닭꼬 치킨 테이크아웃 갈릭현미베이크 후기

맛닭꼬 치킨을 테이크아웃 해왔는데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우리동네 맛집입니다.

맛닭꼬 매장에서 먹으면 메뉴에 있는 가격보다 2,000원정도 가격이 더 추가되는데요,

집에서 편안하게 먹기 위해 테이크아웃하기로 결정!

20분정도 대기해서 치킨을 받아왔네요~

 

 

 

 

맛닭꼬 치킨은 크게 두가지로 분류됩니다.

베이크치킨과 로스트치킨으로 구분되는데요,

맛닭꼬는 오븐에 구워져 나오는 치킨으로 둘다 오븐치킨이지만 차이를 확인해본다면!

 베이크치킨은 닭의 외부에 곡물가루 등을 입혀 오븐에 익히는 치킨이구요,

로스트치킨은 닭에 후추나 소금간 등 기본양념으로 염창한 닭을 오븐에 구운 형태라고 볼 수 있어요.

조금 더 바삭한 치킨을 원하시면 베이크치킨을, 부드러운 치킨을 원하시면 로스트를 드시면 되는데요.

먼저 베이크 치킨을 보시면 가격이 9,900원~12,900원구요, 기본베이스가 현미베이크 치킨입니다.

 

 

로스트치킨 역시 8,900원~12,900원으로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며,

가격은 테이크아웃 기준이구요 홀에드 드시면 2,000원 추가!

그밖에 소스나 무 등을 추가할경우 별도 금액이 추가됩니다.

 

 

소스도 다양한 편인데요, 저는 별도 소스를 주문하진 않았고요,

치킨무도 기본1개는 주시니 필요하면 치킨무는 추가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치킨무도 안주시는줄 알고 사려고 했었는데 주신대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맛닭꼬 갈릭현미베이크이구요, 가격은 10,900원 입니다.

갈릭소스가 상당히 달달해서 소스는 필요 없었구요, 오리지널로 드신다면 소스를 별도로 구매하시면 될듯 하네요.

 

 

맛닭꼬에서 갈릭현미베이크 치킨을 구입하여 테이크아웃했습니다.

이제 집으로 고고~ 집에서 맥주와 함께 치맥타임 갖도록 하겠습니다 : )

 

 

 

 

집에 오는동안 치킨냄새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집에 오자마자 바로 치킨 오픈! 치킨한마리와 치킨무가 들어있어요~

 

 

치킨 사이즈는 그리 큰 편은 아니었지만, 둘이 먹기에 양이 적당했구요!

치킨무도 1개면 충분했습니다!

 

 

사실 베이크치킨이라고 해서 소스가 많이 안묻어있을줄 알았는데 굉장히 갈릭소스가 많이 묻어있더라구요

양념치킨과 흡사할 정도의 양념맛이 강한 편이었구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자꾸 땡기는 맛이랄까요? 맥주가 술술 넘어가는 그런치킨!

 

 

생각보다 깨가 많이 묻어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양념치킨 맛이 좀더 강하게 나는것 같기도 하구요~

사실 저희는 순살치킨을 선호했는데 요즘엔 온전한 치킨이 더 좋다는!

 

 

닭다리 하나 들어봤는데 사이즈 괜찮죠? 그리 작지 않아요!

가격이 착해서 매우 작은 닭일줄 알았는데 적당해요 사이즈는~~

바로 구워서 가져와서 그런지 따끈한 양념과 바삭한 치킨이 맛있네요!

 

 

이제 추석 황금연휴가 끝나갑니다.

치맥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며, 내일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 하네요!

그간 잘 쉬었다 생각하고 일상에서도 다시 씩씩하게 살아가기로^^

맛있는 치킨 먹으면서 이번 추석연휴를 곱씹어 보았네요!!

다들 일상으로 복귀 잘 하시고, 연휴후유증 극복방법도 포스팅 했었는데요 우리 후유증도 얼른 극복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