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공릉 빵집 브레드스팟 발효종 최고! 수퍼그뤠잇!

공릉 빵집 브레드스팟에서 빵을 구입했는데요, 앞서 방문한적이 있는데 빵이 다 나간지라 구입을 못했어요.

엄청 핫한가보다 싶어 지나가다 들려보니 빵이 몇개 안남아있을 정도로 우리동네 인기빵집이 된것 같아요.

브레드스팟이 인기있는 이유, 빵을 먹어보고 알았습니다. 맛있더라구요~

 

 

 

 

남아있는 빵중에 골라와야 했는데요, 저는 발효종을 좋아하는 편이라 하나 선택해봅니다.

무화과발효종도 맛있을것 같아서 다음에 가서 사오려고 합니다.

초코발효종은 3,500원 입니다.

 

 

뺑오쇼콜라와 크로와상은 사진만 찍어봤는데요, 둘다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

빵을 한번에 많이 못먹다 보니, 조금씩 사다먹는게 신선하고 좋을것 같은데요

뺑오쇼콜라나 크로와상 둘다 기대됩니다.

 

 

저는 롤치즈잉글리쉬머핀과 베이컨치즈링을 선택했구요,

가격은 각각 1,500원, 2,000원 입니다.

 

 

빵 3개 사서 집으로 향하는 길! 드디어 샀구나 싶더라구요~

빵 나오는 시간이 있어서 늦게 가면 이집 빵 먹기 힘들던데,

점심시간에 빵이 제일 많다고 해서 다음엔 점심시간에 들려볼 생각입니다.

 

 

 

 

집으로 가져와서 바로 열어보았는데요, 베이컨치즈링부터 시식..

사실 비주얼 자체는 링형태로 만들어진 빵인데 베이컨과 치즈가 들어있나보다 이정도 생각을 하고 먹었습니다.

 

 

치즈와 베이컨이 짭짤한 맛을 내어주니 빵이 싱겁지 않고 자꾸 입에 들어가게 되더라구요.

우유와 함께 했더니 궁합이 참 좋았어요.

 

 

롤치즈잉글리시머핀은 납작하게 생긴 빵이로구나, 치즈가 있겠군!

이정도 생각하고 오픈했는데요

 

 

치즈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고 살짝 딱딱했어요.

아마 바로 갓 구운 상태였다면 더 부드러웠을텐데 싶었지만

치즈가 많이 들어 있어서 치즈맛을 깊게 음미할 수 있던 빵인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초코발효종! 저는 이 빵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사실 남편은 발효빵이 싫다고 안먹는다고 했는데 자기도 이제 발효빵이 좋다고 합니다.

계산할때 썰어드릴까요? 여쭤보시길래 부탁드렸더니 먹음직스럽게 잘 잘라져서 포장되었더라구요.

 

 

초코렛이 듬성듬성 들어가 있는 초코향기 가득한 초코발효종!

이런 발효종은 일반 베이커리에서는 만나기 힘들것 같아서 저는 이집에 들리면 꼭 발효종을 사와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사이즈도 큰 편이라 가격대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울동네 빵집 브레드스팟, 이미 맘카페에서는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제가 산책하다가 본 베이커리여서 제가 찾은 빵집인것만 같네요!

종종 빵이 먹고싶을때, 저는 이집을 찾게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