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국 쇼핑리스트 쿠나와플(초코과자), 벤토쥐포 오픈 후기

회사의 절친한 동료가 태국여행을 다녀와서 건네준 먹을거리, 바로 쿠나 코코넛와플과 벤토쥐포인데요

태국 쇼핑리스트로 개봉후기를 살짝 남겨보려고 합니다.

태국은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한 곳인데요, 다음에 제가 태국여행을 가게 된다면 저도 쇼핑할때 이 제품을 사오렵니다.

우선 쿠나코코넛와플(밀크초콜릿) 먼저 소개해 볼께요.

 

 

 

 

유효기간은 정확히 1년인것 같습니다. 17년 9월 4일에 만들어진 따끈따끈한 신상 과자!

태국 쿠나는 정말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일부러 들려서 사오는 인기과자 입니다.

 

 

쿠나는 코코넛와플 초코 외에도 두리안칩등 유명한 과자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그중에 초코과자로 선물을 받았는데 취향저격입니다.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좋겠다 생각하며 박스를 오픈해보았습니다.

 

 

박스를 열고나서 보니 진공포장이 제대로 되어 있더라구요.

우리나라 과자들은 질소포장 하기 바쁜데.. 라는 생각이 들면서 잘 포장되어 온 쿠나 코코넛와플을 공개해봅니다.

 

 

8개의 동그란 와플이 들어있는데요, 홀 하나에 2개씩 들어있으니 총16개의 미니와플로 구성되어 있어요.

진공포장되어 온 만큼 저도 공기 안들어가게 잘 보관해서 바삭하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상태가 양호하게 잘 도착한걸로 보아 진공포장의 힘인가 싶었습니다.

 

 

단편은 3개의 와플(과자)와 사이사이 초코가 들어있는 형태로 되어있어요.

총 3겹으로 된 바삭한 초코와플과자이구요, 한입 베어물었더니 초콜단면이 더 잘보이네요.

커피랑 먹었더니 정말 궁합 제대로입니다. 제 커피 옆에는 쿠나와플과 함께 하기로~

 

 

 

 

태국여행 쇼핑 리스트로 또하나의 주목할 만한 음식, 바로 태국쥐포 인데요

벤토 브랜드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2가지 맛을 받앗는데 오리지널과 매콤한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맛이 꽤 다양한 편인것 같은데요, 쥐포라고 하니 당연히 술안주로 딱일것 같습니다.

맥주 마시면서 먹어봤는데 우리나라 꾸이맨 같은 식감으로 맛도 좋네요

우리나라 취향이라 그런지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사간다고 하더라구요!

 

 

딱 봐도 바삭바삭하니 꾸이맨 비주얼... 동그랗지 않을 뿐이에요 ㅋ

오리지널로 열어봤는데 오픈하자마자 방에 쥐포냄새가 장난 아닙니다!

 

 

얇고 바삭한 태국쥐포 벤토. 원래 태국쥐포도 여러 브랜드가 있다고 하는데 벤토가 유명한것 같아요~!

마약쥐포라고 불리울 만큼 태국쥐포 검색하면 죄다 벤토가 나오고 있네요!

 

 

저도 저녁에 맥주한잔 할때 태국쥐포로 안주삼아야 겠네요

커피마실땐 쿠나로, 맥주마실땐 벤토로.. 이러다가 살 음청 찔것 같네요!!

태국 선물로 당분간은 입요기 제대로 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