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여성쇼핑몰 순위보는 어플 지그재그

여성쇼핑몰이 모여있는 어플이 있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여성 쇼핑몰이 무려 2,000개가 모여있는 앱인데요,

 본인의 취향에 맞는 쇼핑몰의 순위를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엄청나게 많은 인터넷 쇼핑몰 중 내가 이용하는 쇼핑몰은 손가락수로 뽑을텐데,

나와 취향을 같이하는 쇼핑몰 찾기가 쉽지 않은만큼, 이런 어플은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먼저 스토어에서 지그재그 라는 이름을 검색하면 여성쇼핑몰모음 이라는 설명으로 앱을 설치할 수 있어요.

 

 

 

 

지그재그 어플을 설치하고나니 첫 화면은 이렇게 분홍빛이 한가득!

예전에 사용하다가 용량때문에 지웠는데요 다시 깔고 사용중입니다 : )

 

 

지그재그 앱에 처음 접속하면 이렇게 연령을 입력하도록 나온답니다.

본인의 나이를 체크해주시면 기본 필터로 저장이 되지만, 연령설정은 필터를 통해서 바꿀 수 있으니 우선 연령을 입력해주세요.

 

 

연령을 설정하면 이렇게 어플이 보여지구요, 저는 30대 초반으로 어플이 적용되었어요.

30대 초반의 어플로 검색하니 1위부터해서 쇼핑몰의 순위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쇼핑몰 필터를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카테고리/연령대/스타일로 분류되구요,

저는 기본으로 의류를 선택했고, 처음에 설정한 연령대는 30대 초반으로 선택되어 있지만 언제든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스타일이 있는테 원하는 스타일을 고른 후, 선택완료를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30대초반의 모던시크 분야에서 1위부터 쇼핑몰이 노출됩니다.

1위 쇼핑몰은 20대 30대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모던시크 스타일인 난닝구라고 나오네요.

 

 

1위 쇼핑몰을 선택하면 금주의 신상품이 보여집니다.

저는 첫번째 상품인 브로즈 롱야상점퍼가 마음에 들어서 터치해 보았어요.

 

 

그러면 바로 해당 인터넷쇼핑몰로 연결되면서 옷을 구입할 수 있도록 보여집니다.

즉, 지그재그 앱을 통해서 바로 홈페이지 접속과 동시에 구입도 가능하니,

단순히 여성쇼핑몰 순위만 보여지는게 아닌 연동형 앱이라는 점에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한편, 쇼핑몰 필터는 검색조건이 중복도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연령대와 스타일을 중복으로 선택해 보았어요.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오고 쇼핑몰 순위는 계속 바뀌게 되죠~

고정적인 순위가 아닌 연령대에 따라, 스타일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쇼핑몰을 찾아주는 앱이기 때문에,

 여성분들은 본인스타일의 패션을 빨리 찾을 수 있답니다.

 

 

기존에 모르던 숍도 이 앱을 통해서 알게되어 자주 애용하고 있는 편인데요,

편리한 앱은 이렇게 공유하면 좋을것 같아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이러한 어플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