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니스프리 9월 세일, 그린데이 공병수거도 잊지마세요!

이니스프리 9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그린데이로 9월 14일(목)부터 16일(토)까지 3일간 진행된다고 하네요.

이니스프리는 제가 참 좋아하는 브랜드이다 보니 매달 세일할때 마다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데요,

이번 세일은 기존 세일과 다르게 그린데이이기 때문에 공병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고 하니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해 드려 볼께요!

 

 

 

 

먼저 썬케어 8종에 대해서 50% 세일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4계절 필수품 선크림을 50% 세일할때 구입해두는게 현명하죠!!

다양한 타입의 선케어 제품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온라인으로만 구매가능한 상품도 있으니까요 확인해보시고 온라인 주문 고고~

 

 

이니스프리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도 판매중인데요, 사실 익숙하지 않은 제품들이라 저도 관심있게 보게 되네요.

손수건, 티켓케이스, 파우치, 에코백 등 세일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파우치가 너무 예뻐서 갖고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추석선물로 이니스프리 화장품 세트도 상당히 인기가 좋죠?

올해도 어김없이 이니스프리 추석선물은 30%세일은 진행한다고 하네요.

남자분들은 위한 포레스트 라인도 꽤 인기가 많고요, 그린티, 꽃송이 버섯, 제주한란 등 다양한 세트상품이 판매되고 있어요.

스킨케어 세트가 좋은 이유가 본품 외에도 샘플의 양이 꽤 많아서 좋잖아요!

받으시는 분들도 본품 이외에도 적당량의 샘플을 추가적으로 받으시니 꽤 좋은 혜택이죠.

 

 

저는 시어머니께 꽃송이버섯 스킨케어 세트를 선물로 드린적이 있는데 좋아하셨어요~

이니스프리라는 브랜드가 20,30대 겨냥이라고 생각했는데

고급스러운 라인도 굉장히 많구요, 아모레퍼시픽 계열이다 보니 선물로 드리기 좋답니다.

 

 

 

 

이니스프리 비자시카밤도 꽤 인기있는 제품인데요,

기존 용량이 40ml 였다면 대용량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딱 2배인 80ml용량인데요~

30%세일 해서 22,4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기존 비자시카밤 40ml가 22,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까요, 지금 대용량 사시면 거의 반가격에 구입하시는 거에요.

저자극 시카 케어 제품이다 보니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나, 피부트러블이 발생했을때 많이 찾으시던데요,

이제는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더라구요~

 

 

 

이니스프리 애플씨드 클렌징 라인도 현재 1+1 행사를 하고 있어요.

저는 저번달에 이니스프리 클렌징 오일을 사둔 상태라 이번달은 패스할 예정이지만,

클렌징 오일이나 티슈, 리무버, 폼 상품 중 원플러스원 제품은 지금 겟하시면 좋겠지요.

 

 

9월 그린 프로덕트로 애플 씨드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대용량 제품도 300ml에 1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에요

저는 메이크업 리무버를 별도로 사용하진 않지만, 진한 메이크업 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제품이죠!

가격이 너무 착해서 사용하지 않는 저도 혹~하게 되는 제품이네요~

 

 

그린데이에는 멤버십 등급별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린티 클럽/VVIP 회원은 30%, VIP 회원은 20%, 일반 및 신규회원은 10%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등급에 맞추어 할인혜택이 다르니 본인의 등급을 꼭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제가 이니스프리를 애용하는 이유중에 하나, 공병수거 때문인데요.

이니스프리에서는 제품을 사용하고 공병을 반납하면 1개당 500원의 포인트를 적립해준답니다.

그런데 그린데이에 공병수거에 참여하면 1,000포인트를 추가로 더 준다고 하니, 이럴때 가야지요~

잊지마시고 공병있는지 확인하신 후 그린데이 기간에 공병수거 참여 하세요!!

 

 

이니스프리 세일 9월 그린데이에 대해 알차게 소개해 봤는데요~

이번 세일은 할인율 높은 선케어 제품 50%할인과 애플씨드 클렌징 라인 50%세일이 참 좋은것 같구요!

비자시카밤 대용량 세일도 반기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매달 세일마다 조금씩 세일하는 품목이 다르니, 이번달에 원하는 제품 없다고 서운해 하지 마시고~!!

매달 꼼꼼하게 확인해보면 맘에 쏙드는 할인율의 제품이 나올꺼라고 봅니다^^

기다리셨던 9월 세일정보가 유익했길 바라면서 마쳐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