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이버 웨이브(wave) 인공지능 스피커 2차 예약판매(9/14~)

네이버 웨이브 인공지능 스피커가 카카오미니 사전예약을 염두에 둔것마냥,

스피커 1차 완판 기념으로 9월 14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9월 14일(목) 정오 기준으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상품을 오픈한다고 하니,

네이버 웨이브의 혜택과 가격을 살펴보고, 하나씩 기능도 꼼꼼히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네이버 웨이브는 소비자가 15만원에 판매중인데요,

네이버 뮤직 무제한 듣기 1년 결제를 하면 스피커 가격을 4만원에 특가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즉, 네이버 뮤직 무제한 듣기 1년권은 9만원이구요, 스피커는 4만원이 13만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부가세 별도로, 1,3000원 포함하여 143,000원에 구입가능)

 

 

사실 네이버 웨이브는 7월에 일본에서 닷새만에 완판되었다고 해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우리나라의 인공지능 스피커 경쟁을 뚫고 과연 네이버 웨이브가 앞장 서 나갈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네이버 웨이브는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의 기술로 탄생했구요,

음성인식으로 기본적인 스피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고 있어요.

 

 

앞서 통신사에서도 판매한 인공지능 스피커 광고를 보면,

기분이 울적한 날 음악을 들려달라고 하면 맞춰서 센스있게 선곡해주는 인공지능 스피커를 보셨을텐데요~

네이버 웨이브 역시 취향과 분위기에 맞는 음악선곡을 해준다고 하네요.

테마를 던져주면 그에 맞는 음악을 선곡해주는 기능이라~ 생각지 못한 음악이 나왔을때의 쾌감을 즐겨볼만 할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아침 브리핑이라고 해서, 아침에 일정과 뉴스를 들려달라고 하면 웨이브가 들려준다고 하네요.

인공지능의 능력은 어디까지인가 새삼 신기하기만 한데요~

아침에 핸드폰 검색하는 시간을 줄여주고, 놓칠 수 있는 일정 브리핑을 받으면 효율적인 아침시간 활용이 가능하겠지요?

 

 

 

 

네이버 하면 검색기능 아니겠어요!

쉽고 빠른 음석 검색이 가능한데요, 특히 시사 및 상식 답변에 강점이 있다고 합니다.

 

 

외국어 번역과 영어 프리토킹도 굉장한 기능인데요,

영어 대화하자라고 한 후 편하게 영어로 대화연습을 할 수 있으니, 영어선생님이 따로 없네요!!

 

 

아이를 위한 특별한 친구 역시 광고에서 본 내용인것 같은데요~

아이가 좋아하는 주제곡이다 동화책도 읽어준다고 하니 아이에게는 친구나 다름없겠어요!!

 

 

네이버 웨이브(wave)는 4개의 마이크 시스템과 소음제거기능을 가지고 있어 음성 명령을 비교적 명확하게 인지한다고 하구요,

360도 사운드로 스피커를 즐길 수 있어서 스피커 기능도 굉장히 쏠쏠합니다.

 

 

이제 기본적인 스피커를 넘어서 인공지능이 결합된 상품이 많아지면서,

인공지능 스피커가 다양화되고 있는것 같아요.

다만, 앞으로 점점 차별화 하지 않으면 특별히 이 상품을 사야겠다는 메리트가 없어질 수 있으니~

꾸준한 업데이트와 상품개발로 인공지능 스피커의 놀라운 성장을 기대하고 싶어요!!

9월 14일 사전예약으로 아마 많은 분들이 구입하리라 생각되는데요, 저도 내일 정오에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