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G9 할인 쏠쏠후기

핸드폰으로 G9앱을 보다가 배스킨라빈스 블록팩을 2,000원에 판매한다는걸 보고 바로 지름신이 왔네요.

정가는 3,300원 인데요 G9앱을 통해서만 39% 할인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1인당 1개만 구입이 가능하구요, 1개를 사뒀는데 오늘 나갈일이 있어 나갔다가 블록팩을 먹어보았답니다.

저는 블록팩을 이번 기회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출시된지는 좀 된것 같더라구요!!

저처럼 모르셨던 분들을 위해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후기 올려보도록 할께요.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 나들이!

오늘은 늘 먹던 파인트가 아니라, 블록팩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당~

 

 

배스킨라빈스 블록팩은 이렇게 생겼어요!

여러가지 맛이 있었는데요, 저는 초콜릿무스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앙증맞은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110ml용량이구요, 싱글레귤러가 115g이니 사이즈는 싱글레귤러 정도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근데 팩으로 들어있어서 그런가 먹다보면 은근 양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가 그려져 있어서 블록팩이 더 예쁘더라구요!

프로도도 너무 좋아요~

 

 

유통기한은 1년으로 되어 있구요, 8월말에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이네요!

바로 먹어보기로 합니닷.

 

 

뚜껑을 열면 이렇게 스푼이 들어가 있어요.

저 작은 블록팩 안에 스푼까지 센스있게 들어있더라구요~

블록팩은 단품으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기고 싶을때 구입해서 냉장고에 보관하기 참 좋을것 같아요.

종종 블록팩사다 냉장고에 쟁여놔야겠어요!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개봉박두! 곱게 초콜릿무스가 들어가 있어요~

처음에 좀 딴딴해서 살짝 두었다가 먹었더니 부드럽게 잘 떠지더라구요! 역시 초코아이스크림이 짱인듯!!

 

 

G9 앱 행사로 저렴하게 구입해서 배스킨라빈스 블록팩을 먹어봤는데요~

좋은 경험이었던것 같아요! 이 기회를 통해 블록팩을 알게되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이렇게 사서 보관하면 1개씩 딱 적당하게 먹을수 있고 좋지용~

종종 이런 세일기회가 나오면 더 좋을것 같구요!!!

이상 G9 배스킨라빈스 쏠쏠후기 남겨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