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버거킹 메뉴추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 방금먹은 후기!

버거킹으로 저녁을 대신한날, 어떤 메뉴를 고를까 고민하다 보니 버거킹에서 신제품으로 촐시한 뉴올리언스치킨버거가 눈에 띄더라구요

사실 버거킹 하면 와퍼인데요, 오늘은 뉴올리언스치킨버거세트메뉴를 먹어보기로 하고 주문해서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버거킹의 치킨버거가 익숙하지 않다보니 호기심도 생겼고, 워낙 입소문이 자자해서 버거매니아인 저는 안먹어볼 수 없었네요~

 

 

 

 

테이크아웃해서 포장해서 집으로 겟! 매장에서 먹기도 하지만 저는 집에서 tv보면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항상 먹기전엔 의욕적이라! 어니언링도 추가로 구입해왔는데 진짜 배터질뻔했습니다!!

메뉴구성은 심플하지만 양은 만만치 않았다는~!!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이런 비주얼입니다.

사이즈는 와퍼처럼 큰 편이었구요, 먹고나면 배가 안부를 수 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요.

양상추나 양파, 피클이 식감을 한껏 끌어올려 주었고, 상당히 두툼한 치킨패티가 인상적이었어요.

 

 

많이들 맥도날드 상하이 치킨버거와 비교하시는데, 상하이 치킨버거보다는 매콤함이 더 있는 편이구요~

버거의 느끼함이 불편하다 라고 느끼신다면 한국인의 정서에 맞춰 매콤한 이 뉴올리언스 치킨버거가 제격일듯 합니다.

 

 

 

 

반으로 커팅해 보았어요. 치킨패티가 꽤 두껍게 자리잡고 있는데요~

기름기가 많지 않은 느낌, 바삭하다고 볼 수 있어요.

그래서 뻑뻑한 느낌이 좀 있구요!! 하지만 나머지 야채들이 그 뻑뻑함을 매꿔주면서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먹을 수 있어요. 

 

 

버거킹 감튀도 참 좋아하는데요, 맥도날드 보다는 살짝 두꺼운 느낌의 감자튀김!

따듯할때 바로 먹으면 더 맛있는데, 테이크아웃 하는 사이에 좀 식었네요

그래도 감튀는 사랑이쥬~~

 

 

버거킹 어니언링도 사이드메뉴로 함께 드시면 좋을것 같아 추천해봅니다.

양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이 어니언링은 좋아하실꺼라고 생각해요!

양파의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 튀김이 함께 하니 바삭해서 좋구요~ 저는 사실 맥주안주로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ㅋㅋ

 

 

버거킹 신메뉴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 후기였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치킨버거를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앞으로 자주 먹게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단품은 4,500원, 세트는 5,500원이라 버거킹 세트메뉴치고 가격대도 나쁘지 않구요~

종종 버거킹 행사할때 뉴올리언스도 포함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메뉴는 사실 워낙 호불호가 많아서 검증된 버거만 먹고 싶지만, 이번 신메뉴는 저의 취향을 저격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