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삼시세끼 설현, 감자수제비로 설장금 매력발산!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 설현이 출연한다고 해서 챙겨보았어요!

여자가 봐도 참 예쁘다 라고 생각하는 그녀였기에, 보다보니 한회를 끝까지 다 보게 되었네요.

삼시세끼 바다목장 6회에는 처음부터 설현이 출연한건 아니였구요,

세 남자가 화덕피자와 파스타를 만들어 먹는 모습이 나와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게스트가 누군지 궁금해하던 그들에게 끝까지 제작진은 알려주지 않더군요!

그러다가 설현이 등장하고 모두들 처음엔 어색했지만 점점 잘 챙겨주는 오라버니들!

이서진은 오라버니라 하기에.. 아빠뻘이라 해야 하나요? ^^;

 

[출처 :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예고편]

 

사실 아이돌 가수고, CF퀸으로 제가 생각했던 설현의 이미지는 여자여자한 느낌이었는데

생각보다 털털한 모습에 인간적이더라구요.

할줄아는 요리는 감자수제비와 오징어볶음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감자수제비는 다시다로 맛을 낸다 해서 육수를 만들때 살짝 경직되어 있었다는...

설현 표 감자수제비였지만 남자 세분이 함께 도와 만든 맛있는 요리로 비오는 오후 든든하게 챙겨 먹는 모습에 절로 수제비가 땡겼답니다.

 

[출처 :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예고편]

 

설현은 AOA멤버로 가수로 활동했지만 사실 개별적인 CF가 훨씬 많아서 가수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간혹 있으리라 생각되요.

가수 활동 뿐 아니라 영화출연도 했었는데요~

강남 1970에서 이민호 동생으로 나왔을때 생각보다 연기를 잘하네!라고 했던 기억이 나요. 

가수, 방송, 영화, CF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톱스타인데요,

이번 삼시세끼를 통해 설장금 매력에 빠져드신 분들도 꽤 많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설현 인스타그램]

 

설현은 반려견을 키우는걸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삼시세끼에서 반려견 사진이 박힌 티셔츠를 입고 있더라구요.

고양이를 예뻐하는 모습을 보며 동물을 참 좋아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10년정도 강아지를 키웠기 때문에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을 보면 정이 많이 간답니다^^;

 

[출처 : 설현 인스타그램]

 

이번에 김영하 작가의 살인자의 기억법 이라는 책이 영화화 되면서, 설현도 이 영화에 출연했는데요

9월 6일에 개봉했고 아마 이번 주말에 많은 분들이 관람하실 것 같습니다.

그녀의 성숙한 연기를 기대해 보며, 삼시세끼 7회에도 설현이 출연한다고 하니 다음주 금요일에도 방송 챙겨보기로~

 

[출처 : 살인자의 기억법 영화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