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피자헛 11월 할인 총정리 들어갑니다~

대표적인 피자브랜드 피자헛 11월 세일도 한번 달려봅니다~

피자 주문시 허쉬 초콜렛 점보 쿠키를 주문하면 50% 할인받아서 4,900원에 8인치 쿠키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10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행사가 진행되고 있네요.

 

 

 

 

피자헛 멤버십 신규 가입시 1,000포인트 즉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멤버십 포인트는 2000포인트 이상시 10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구요, 10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모든 피자헛 프리미엄피자를 방문시 40%할인, 주문이나 레스토랑에서 드실경우 30%할인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피자헛 피자를 이렇게 할인받아 즐길수 있다니.. 피자는 중복할인이 안되지만

팬피자, 사이드메뉴, 음료 등 추가 제품에 대해서는 통신사나 신용카드 할인이 적용됩니다.

 

 

 

 

말그대로 무제한의 끝판왕 피자 페스티벌을 아직 진행하는 점포들이 있어요.

한때 피자 페스티벌 너무 좋아해서 많이 갔었는데, 끝난줄 알았거든요..

일부 매장에서 런치로 9,900언에 무제한 피자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저는 피자헛 피자페스티벌을 통해서 치즈킹을 완전 좋아하게 되었어요~^^

 

 

행사 진행매장을 꼼꼼히 확인하고 가셔서 피자페스티벌 즐기고 오시길 바래요.

주중런치만 운영하는 곳이 제일 많고요,

주중런치/주중저녁/주말운영되는 점포와 주중런치/주말운영되는 점포 등 점포마다 성격을 달리 운영하고 있으니

가시기 전에 미리 체크하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피자헛 하면 이 트리플박스를 빼놓고 이야기 할수 없지요!

맛있는 피자 2종과 다양한 사이드메뉴로 이루어진 3단박스.. 가족단위로 즐기기 너무 좋은 메뉴구성인것 같아요!

 

 

현대카드에서는 월요일에  M포인트를 사용해서 50%로 즐길수 있는 혜택이..

현대카드 할인이 제법 좋은게 많더라구요.. M포인트카드 탐납니다!

갖고 계신분들은 월요일에 반값에 즐기기 하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피자헛 익스프레스가 있다고 하는데요

익스프레스 만을 위한 할인이 있네요

허쉬 초콜릿 점보 쿠키 할인은 지금도 진행하고 있지만,

치킨리조또 구매시 탄산음료 100원 할인이나 모찌볼과 팥찌볼 1,000원 행사!

마르게리타 출시 기념으로 1,000원 추가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까지..

현재 6개의 피자헛 익스프레스가 운영되고 있네요~ 가보고 싶어 집니다!!

 

 

피자헛 11월 할인 정보 알아보앗는데요, 꼭 11월 할인에 해당하는건 아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프리미엄 피자를 방문포장으로 40% 할인받는게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

피자헛도 할인정보 살펴보고 싸게 맛있게 먹도록 하자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