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롯데리아 11월행사 깔끔하게 정리해보아요!

롯데리아 11월행사 알아볼까해요!

동네에도 있어서 롯데리아 종종 가는데, 이왕 가는거 혜택알아보고 알뜰하게 다녀오자구요~

먼저 롱치즈스틱 이벤트인데요, 11월 4일 금요일 단하루, 오후 5시에서 6시 사이 선착순 50팀 한정(2인1팀)으로 깜짝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세상에 치즈스틱이 무려 19cm라니~ 비주얼만 봐도 기대 만땅인데요

게임에서 이기면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 2개를 주고,

중요한건! 지더라도 롱치즈스틱 2개를 준다고 하니 무조건 참석해서 선착순안에만 든다면 이득이네요!

 

 

 

 

그런데 모든 매장이 다 진행하는것은 아니에요.

지역별, 매장별로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추천하는데요, 안타깝게도 저희동네는 빠져있네요 ㅠㅠ

 

 

두번째 이벤트는 바로 모짜렐라 인더버거 1주년 특별 혜택인데요,

벌써 1주년이나 되었다니.. 놀랍습니다~ 김상중씨께서 모짜렐라 치즈를 길~~~게 해서 드셨던 기억이 새록새록..

모짜렐라인더버거 구입시 모짜렐라인더버거 세트 50%할인권 또는 단품 쿠폰을 구매수량에 따라 제공한다고 해요.

11월 1달간 진행하며, 12월 7일까지 쿠폰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나멤버스 신규회원인 경우 앱설치와 회원가입후 데리버거세트를 무료로 즐길수 있는 이벤트도 있네요.

10월부터 진행해왔던 이벤트인데 이번달까지라고 하니, 아직 하나멤버스 회원이 아니라면 가입해볼만 합니다!

 

 

롯데리아의 런치타임인데요, 11시부터 2시까지 2,900원부터 즐길수 있는 모짜렐라 착한점심 이벤트!

데리버거세트가 2,900원부터구요, 런치로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모짜렐라인더버거 더블콤보도 새로 출시되었어요.

기존에는 세트 또는 단품만 나왔는데 프렌치후라이없는 콤보오 5,900원에 즐길 수 있네요!

 

 

롯데리아 11월행사 정리해보았는데요, 모짜렐라인더버거 1주년 기념으로 쿠폰을 받는 이벤트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치즈스틱 이벤트도 참여해 보고 싶은데, 그날 스케줄봐서 가능하다면 도전!!!

11월도 롯데리아 이벤트로 기분좋게 출발해봅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