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도미노피자 10월,11월 할인 및 인터넷주문 하는 방법

요즘 도미노피자의 모델들이 엄청 핫하더라구요 ㅎㅎ 송중기와 박보검이라니...

꼭 그래서는 아니지만 오빠와 제가 제일 많이 먹는 피자브랜드가 바로 도미노피자에요.

쏠쏠하게 할인도 많고, 맛도 있다 보니 자연스레 피자 하면 도미노피자를 먼저 떠올리는데요

도미노피자가 피자전문점 2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면서,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번 신제품인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를 주문하면 3가지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치킨스틱, 고구마 치즈스틱, 카프레제샐러드를 반값에 즐길수 있다고 하니 쏠쏠한 이벤트에요

요즘엔 피자 주문하면서 다양한 사이드디쉬를 같이 주문하면 더 맛있게 피자를 즐길 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와큐앤 비스테카 스페셜세트로 사이드디시 3종을 세트로 즐기거나,

혹은 도미노피자 베스트 사이드디시 2종을 즐기거나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네요.

 

즉, 와규앤비스테카피자(M)+치킨스틱+고구마치즈스틱+카프레제샐러드+콜라를 주문하면 원래 41,500원인데 30,900원에 주문이 가능하구요

와규앤비스테카피자(M)+치즈볼로네즈스파게티+크리스피오곡치킨+콜라를 주문하면 원래 45,700원인데 33,900원에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

사실 이정도 세트 메뉴 조합은 가족단위 혹은 단체로 주문하면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이지요~

 

 

 

 

도미노피자 인터넷 주문방법도 살펴볼께요.

도미노피자 회원가입 후 인터넷 주문하기를 클릭해볼께요!

그러면 배달주문인지, 방문포장주문인지, 또는 선물하기 인지 선택을 하는데요

제일 많이 이용하는 배달주문을 클릭해보도록 할께요.

 

 

그럼 메뉴선택 하기 전 방금 소개해드렸던 이벤트 메뉴가 뜨네요

못보신 분들은 여기서 이렇게 확인 후 메뉴를 고르시기도 하는데요, 저희는 봤으니 패스~

 

 

메뉴선택에 피자, 치킨, 사이드디시, 음료가 있는데 그 앞에 핫딜이 있어요.

저희는 방금 확인한 고객감사 페스티벌 메뉴 주문을 하면 되겠지요? 와규 앤 비스테카 스페셜세트 들어가봅니다!

 

 

그럼 2가지 세트 중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베스트세트와 뉴세트 중 뉴세트로 주문을 해볼께요~

 

 

뉴세트에서 도우는 씬으로(얇은피자), 사이즈는 M으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그럼 이렇게 특가 가격정보가 뜨고요, 피클과 핫소스는 기본 1개씩 제공이 된다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가격은 30,900원 이구요. 주문해봅니다!

 

 

주문하는 화면으로 가보면 이렇게 할인 선택이 되어있는데,

저희가 고른 메뉴 자체가 이벤트가격이므로 기본적으로 이렇게 스페셜세트에 선택이 되어 있어요.

제휴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이 안되지만,

전화 및 온라인 주문 모두 가능하고요, 피자 사이즈 변경, 곡물도우 주문 등 제한적으로만 선택할 수 있네요

아무래도 세트 자체에서 할인이 많다 보니, 할인선택은 여기까지만 적용!!

 

 

바로주문할지 예약도 가능하구요, 결제방법 선택해서 최종 주문해주면 된답니다.

도미노피자는 인터넷으로 이렇게 주문하면, 음식을 만드는 주방장 모습, 오토바이로 오고있는 모습 등 이미지가 보여서 매우 재미있어요!

인터넷주문 하는 방법도 매우 쉽죠?

 

 

종종 이렇게 인터넷주문으로 도미노피자를 먹는데요,

이렇게 이벤트를 할때는 왠지 꼭 먹어야 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다시한번 도미노피자의 2년 연속 피자전문점 1등을 축하하며! 저희도 혜택을 누리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