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모레퍼시픽 치약 환불받고왔어요. 서두르세요~

저희집 근처에 전통시장이 있다보니, 대형마트 이용이 빈번한 편은 아니에요.

벌써 1달이 다되가는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치약 사태.. 환불을 받아야지 받아야지 하다가 드디어 받고 왓는데요,

하남시로 볼일이 있어서 그 근처 이마트로 환불받기로 하고, 겸사겸사 집에 있던 송염치약 챙겨서 나왔습니다.

이마트 하남점으로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고객센터 2층에서 환불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환불받은 송염치약인데요, 살짝 불안했던게..

송염 청아단 치약플러스라는 명칭이 환불대상인데, 제 치약에는 플러스가 안붙어 있어서..

결론적으로 환불대상 제품이었다는 것! 먼저 말씀드리구요~

 

 

이마트 고객만족센터 2층으로 갑니다.

사실 대형마트 고객센터 이용을 거의 해본적이 없어서, 은근 사람이 많아서 놀랬구요

생각보다 지금은 치약환불로 방문하는 사람이 많진 않더군요..

 

 

우선 대기표부터 뽑아줍니다!!

 

 

 

 

대기하면서 메디안/송염치약 회수안내가 있어서 찍어보았는데요.

회수대상 제품 다시한번 확인해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제가 환불받으려는 송염치약도 두번째에 있네요..

저희 남편이 송염치약 정말 좋아해서 몇년째 애용하던 제품인데, 이런 문제가 생기니 좀 속상하더라구요..

우선 있던 치약이라도 환불하고.. 회수제품 피해서 이번엔 다른회사 제품으로 구매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ㅠ

 

 

아모레퍼시픽 제품이긴 하나, 회수대상 제외 제품도 있으니 확인하고 가셔요.

송염치약은 베이비치약은 해당이 안되는것 같구요,

메디안 치석케어나 미백케어 제품들도 회수 대상 제품은 아니었네요.

 

 

송염치약 1개당 3,500원씩 해서 5개 모두 환불받았구요, 바로 현금으로 돌려주네요.

17,500원 받아서 왔어요~ 바로 치약을 사갈까 하다가 집과 너무 멀어서 집근처에서 그냥 치약은 구매하기로!!

어쨌든 언제 마트가지, 고민하다가 드디어 치약 환불받고 오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마지막으로 중요한 정보 하나 드릴께요.

아모레퍼시픽 치약 환불안내 규정 중 이마트인 경우, 매장에서 교환 및 환불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11월 1일부터는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을 통해 진행해야 한다고 하니 더 번거로워 질것 같아요.

저도 이마트 방문전에 전화해보고 출발했었는데, 이달말까지만 이마트에서 환불해주니 어서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저처럼 아직 환불 안하신 분들은 재빨리 환불받고 오세요!!

막상 시간 더 지나고 하면 귀찮아서 환불 안받고 그냥 사용하게 될꺼에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