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미샤 11월 세일품목 및 이벤트 알아볼께요

미샤 11월세일 알아보려고 해요, 로드샵 세일은 꼼꼼히 확인했다가 필요한 제품 마련하기 딱 좋지요!

미샤에서는 11월 구매사은행사로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캘린더, 담요, 파우치 등 필요한 사은품이 있다면 구매사은행사에 참여하면 좋겠어요.

 

 

 

 

먼저 미샤 1만원 이상 구매시 2017년도 탁상용 달력을 증정한다고 해요.

손예진과 미샤제품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팬분들은 필수로 캘린더 사은행사에 참여하실듯 합니다.

그나저나 벌써 17년 달력이라니요... 2016년도 어느덧 2달밖에 안남았다는...

 

 

미샤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민트색상의 쿠션 담요를 증정한다고 해요.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서 선물취향 저격입니다!

 

 

4만원 이상 구매시 고급스러운 사피아노 파우치를 증정하네요.

색상도 고급져서 화장품 파우치로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지하철에 미샤가 많이 입점해 있다 보니 왕래하며 자주 보게되는 되는데요

그중 미샤 텐션팩트는 늘 궁금했어요. 파운데이션과 쿠션을 하나로 사용한다고 하는데,

쿠션기능에 파운데이션이 합쳐져서 커버력과 지속력이 갑일것으로 예상되네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를 구매하면 라이팅 톤업 베이스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미샤 베이스 바르고 텐션팩트 쓰면 딱이겠다 싶어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쿠션이 있지만, 텐션팩트로 갈아타볼까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산다면 이벤트때 사야지요! 10월부터 하던 행사라 3일까지면 얼마 안남았네요~

 

 

건조한 가을이다못해 쌀쌀한 겨울날씨를 보이는 요즘, 핸드크림은 정말 필수지요.

오늘로 핸드크림이 바닥났는데.. 1+1으로 구매해야 겠어요.

역시 10월부터 세일하던 품목인데요, 11월6일까지 행사한다고 하니, 구입하실 계획이라면 어서 겟하시길 바랍니다!

 

 

미샤 쿠션 전제품 50%라는 놀라운 할인이...

에센스쿠션, 매직쿠션 등 쿠션제품 50%면 엄청난 할인인데요, 한정수량으로 조기품절시 조기종료될 수 있다고 하네요.

기간이 정해지지 않은 세일이라, 쿠션 필요하신 분은 50% 할인받아서 구매하면 좋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니어스킨 워터슬리핑 마스크인데요 50%할인으로 기존 15,800원에서 7,900원으로 할인을 하고 있어요.

자는동안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슬리핑마스크라고 하네요.

 

 

미샤 11월 세일은 일정품목에서 할인율이 굉장히 높은것 같아요.

11월초에 하던 세일 외에도 중간에 멤버십 세일 등 진행되면 그때 세일 안했던 품목도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미샤 11월 세일 알아보았구요, 득템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