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말은 친구결혼식으로, 카페에서 블로그로 마무으리!

날씨 좋은 봄과 가을은 결혼하기 딱 좋은 계절인데요,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결혼식 시작보다 40분 먼저 도착해서 신부대기실에서 사진도 찍고, 축의금도 내고요~

식권을 받아서 간직!! 다른 친구들과 만나서 수다모드로 친구 결혼식 축하와 더불어 내 소중한 친구들 만나는 재미도 쏠쏠~ 

 

 

 

 

결혼식장은 살짝 마카오를 연상케하는 그런 실내 디자인이라 신기했어요

굉장히 높은 천장과 함께 말이죠. 배만 다니면 딱 마카오인데, 강물대신 버진로드가 있다는 점!

식장 로테이션이 1시간단위로 살짝 짧은감이 있었지만 1시간내에 결혼식은 딱 끝나더라구요.

 

 

친구가 받은 부케도 찍어보았어요~ 저도 결혼하기 전에 부케를 2번 받아봤는데!

부케 받는것도 다 추억인것 같아요~ 예쁜 부케를 다시한번 들어보니 저 결혼할때 생각이 솔솔 납니다^^

 

 

따끈한 우동과 함께 음식을 이것저것 가져왔는데요 사실 음식은 쏘쏘했다는...

수다삼매경이 너무 즐거웠던, 그리고 친구의 행복해보이는 결혼식 모습에 므흣했던 시간이었어요.

 

 

 

 

이후 오빠를 만나 근교카페로 와서 블로그를 해봅니다.

티스토리를 하면서 재미있는 일상들을 공유하는 재미가 요즘 참 쏠쏠하네요

그 어느때보다 열심히 블로그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늘어나는 조회수를 보며 뿌듯합니다^^

 

 

어느덧 다마신 음료. 이제 슬슬 정리하고 주말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지인 결혼식이 있는 주말은 다른 주말보다 시간이 더 빨리 가는것 같아요~

주변에 결혼소식이 몇개 더 있어서 앞으로 다가올 주말도 엄청 빨리 지나갈 것 같습니다^^

 

 

바쁜 일상이 좋은것 같아요! 열심히 살게 되는 하루하루..

일기처럼 일상에 남겨보며 저 혼자만의 힐링시간을 가져봅니다~

행복한 한주 시작하시길 바라며, 쌀쌀한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