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 2세대 우파 진화, 누오

포켓몬고 2세대인 우파를 진화시켜봤어요. 우파를 진화하면 누오가 되는데요

포켓몬 마자용과 비슷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우파도 많이 보이는 포켓몬이라 부지런히 모으면 누오로 진화가 비교적 쉽게 되는 편이에요.

포켓몬 우파 진화과정을 보여드릴께요.

 

 

 

 

수어포켓몬으로 50개의 사탕을 모으면 누오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우파는 성별에 따라 촉각의 숫자가 다른데요,

암컷은 촉각이 1개, 수컷은 촉각이 2개에요. 지금 보이는 우파는 촉각이 2개로 수컷이지요~

 

 

(비교) 암컷은 이렇게 촉각이 1개 입니다!!

 

 

 

포켓몬 우파를 진화시켜볼께요!!

 

 

 

 

수컷 우파의 진화과정을 보여드립니다. 귀여운 자세로 진화 시작~~~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처음에 마자용인줄 알았어요 ㅋㅋ

포켓몬 누오의 모습이에요!!!

 

 

도감에 등록되는 기분좋은 순간!!! 우파의 진화버전 누오입니닷!

 

 

누오는 우파와 다르게 귀가 없어지고 팔이 생겼어요!

얌전하게 팔을 모으고 있어서 더 귀염돋는 자세~

 

 

누오 역시 우파와 마찬가지로 수어포켓몬으로서, 안움직이고 입벌리고 있다가 먹이를 먹는다고 하네요 ㅋㅋ

잘 안움직여서 배가 안고프다는 설정이 넘나 귀여운~~~!

진화를 하고도 귀여운 포켓몬이 참 좋더라구요 저는 ㅋㅋㅋ 맘에드는 누오!!!

 

 

2세대 포켓몬 우파 진화 시켜서 누오로 도감등록 하세요!!

넘넘 귀여운 포켓몬인것 같네요~~~

진화꼭 하시길!! 사탕 50개 화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