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해외직구 리뷰 - 폴로 랄프로렌 / 갭 합배송했어요!

종종 해외직구를 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폴로 아기 옷 선물해주려다가 합배송으로 오빠 옷까지 같이주문했어요.

저는 처음에 몰테일로 시작해서 그런지 몰테일이 비싸다고 해도 이게 편하긴 하네요;;

옷만 주문했고 부피때문에 상자 없음으로 주문하니 이렇게 도착했습니다!

 

 

 

 

아기옷 폴로 2벌, 갭 4벌이 왔어요.

음 4벌이라 하기엔 살짝 민망하게 티 3장에 팬티 1장 포함입니다 ㅋㅋ

 

 

먼저 폴로 아기 옷이에요. Cotton Layette Bodysuit 라고 하는데 6개월짜리 옷이에요. 신생아 선물!

랄프로렌 공홈에서 세일가로 샀구요, 남자아이 옷인데 너무 귀엽지요?

 

 

 

 

이 바디수트는 9개월짜리구요,

Bear-Print Cotton Coverall 이라는 바티수트인데요

핫딜때 사시면 더 좋구요..

국내 가격보다는 아무래도 저렴한 편이라 아기엄마들이 직구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이건 오빠옷이에요. Heathered Striped Slup T

국내옷은 엑스라지(105-110) 입는 편인데요, 직구할땐 라지하면 일반적으로 맞더라구요.

 

 

이 남방은 Checkered Plaind Shirt.

얇은 편이라 반팔위에 살짝 걸쳐입기 좋구요, 봄가을용으로 괜찮을듯 해요!

 

 

Mini Striped Polo 티 인데요

사이즈가 살짝 작게 나왔는지.. 다이어트 시켜야 할듯 해요 ㅋㅋ

직구는 다 좋지만, 우리나라 사이즈와 다르기도 하고 브랜드마다,

 옷마다 사이즈가 다른 경우가 있어 실패의 위험은 고려하셔야 할듯 해요..

 

 

마지막으로 드로즈는 민망하여 찍진 않았으나 닷체샷 참고하시고 ㅋㅋ

 Multi-striped Boxer Briefs 에요.

 

합배송으로 시키면 배송비가 저렴하긴 한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에요.

저는 한 2주정도 걸려서 받은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구를 많이 하는 이유는 국내에서 살수 있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게 매력있어서가 아닐까요?^^

직구 간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