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비타트라 직구하는 방법! 초보자도 쉬워요~


첫번째 티스토리 글은 비타트라 직구하는 방법이에요.

직구는 몇년전부터 종종해왔는데,

아이허브는 좀 했어도 비타트라는 사실 저도 처음해 보았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마치 한국 사이트로 물건 사는듯하여 소개해보려 해요.


 

 

먼저 비타트라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주소는 www.vitatra.com 이구요

분명 외국 사이트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어로 설명이...^^ 이래서 쉬워요~

 

 

신규니까 회원가입을 해야겠지요?

신규가입도 매우 쉬워요. 이메일주소 2번 입력, 비밀번호 2번 입력,

국가선택(자동한국선택)과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나면 회원가입 완료!

다음에 비타트라 접속하실때에는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입력하고 로그인 하시면 된답니다.

 


로그인 된 상태에요!(그러니 로그아웃 버튼이 보이겠지요?)

사실 제가 오늘 비타트라에서 직구를 하게된 이유는 유산균으로 유명한 재로우 포뮬러스를 사기 위해서에요.

24 Hours Only 라고하여 가격이 17.92달러로 저렴하더라구요!

 


인기상품도 볼까요? 앗! 1위가 제가 사려던 재로우 포뮬러스네요!


 

클릭해봅니다.

저는 5개를 주문하려고 해요.

직구하실때 비타민 종류는 갯수가 정해져 있어요 6개로!

저는 5개를 주문해 봅니다.

 








 


그밖에도 마카다미아 넛츠와 팝콘도 추가해서 넣어봤어요.

추천인 코드는 ZDV676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격 보시면 70달러 이상이라 무료배송,

100달러 이상이라 전체 금액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총 99.85달러에 주문을 했네요.

 

 

추가 구매를 유도하는 메세지가 나오네요.

비타트라에서 제가 구입한 물건들은 일반통관이므로 149달러까지 허용됩니다.

조금 더 살수 있겠지만 필요한 물건만 사기로 하고 주문해볼께요.


 

 

수령인, 주소, 연락처를 한글로 그냥 쓰시면 되요!

직구를 하실때는 개인통관고유번호가 필요해요

사이트에는 개인통관고유번호 또는주민등록번호를 넣으라고 해서

처음에 주민등록번호만 넣었는데 넘어가질 않더라구요

저는 그전부터 직구를 하고 있어서 개인통관고유번호가 있는데, 없으신 분들은 만드셔야 해요!

제가 조만간 고유번호 만드는 방법도 올려볼께요!


 


결제수단에 카드번호를 넣어주시고

카드번호에 이름, 성, 유효기간과 카드뒷자리 서명란 끝 3자리를 입력하시고 적용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결제가 진행됩니다.


 

 

주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왔어요.

제시된 정보를 최종 확인하시면 마무으리~ 됩니다!

 

 

참 쉽죠?

주문하고 나서 얼마 2일후 통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았어요.

이제 물건 오기만을 기다려 봅니다^^

처음 비타트라 직구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 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