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아이허브 직구 솔직후기

오랜만에 아이허브 직구를했네요. 사실 아이허브는 직구라고 하기에 민망할 정도로 쉬운데요,

처음 직구하기로는 아이허브나 비타트라로 입문하면 좀 더 친숙하긴 하지요!

배대지(배송대행지)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한국까지 배송해주는데다 사이트마저 한국어로 설명되어 있으니,

쉽게 해외 물건을 주문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프로모션을 잘 활용만 하면 60달러 이상 한국까지 무배(무료배송)도 가능하니, 바로 구매를 했답니다!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기다리던 물건들이라 반갑반갑~~

다행히 터지거나 새지 않고 잘 도착해서 기분좋게 오픈해보았습니다.

 

 

종이포장을 걷어내니 이렇게 제가 산 아이템들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처음에 직구할때는 유명하다는거 그대로 따라 사보았는데, 몇번 실패 해보고 정말 필요한 것만 쏙쏙 골라서 사게 되더라구요!

각종 영양제, 토너, 립밤, 초콜릿, 커피 등.. 알차게 구매해 보았어요.

 

 

 

 

한국에서도 꽤 유명한 세이어스토너! 가격대비 용량이 많아서 드럭스토어나 소셜커머스에서도 인기있게 잘 팔리는 상품이지요.

유명한 장미향, 레몬향은 많이 주문해 봐서 이번엔 라벤더로 골라봤어요!

아이허브 필수 구매 상품인 아발론 샴푸도 호불호가 나뉘는 편이지만, 저희 오빠는 벌써 몇통째 쓰고 있답니다!

살짝 뻣뻣한 감은 있으나, 유기농 탈모예방샴푸로서 좋다고 하네요.

저도 써보려고 했는데 긴머리에 이 샴푸를 쓰자니 뻣뻣해서 좀 힘드네요;;;

 

 

 

다음은 내츄럴팩터스 오메가 쓰리인데요, 가격대비 용량이 최고입니다!

그전에 나우푸드 오메가3도 용량이 많았는데요, 아빠께서 거의 다 드셔서 이어 드실 수 있게 이 제품으로 주문해 봤어요.

 

내츄얼팩터스 코엔자임큐텐도 주문해봤는데요, 코엔자임큐텐은 항산화로 매우 유명해서 꾸준히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맥시헤어. 엄마를 위해 주문해 봤는데요, 사실 반신반의하며 샀습니다.

머리영양제인데 후기를 보니 굉장하더군요.. 머리가 다시 자란다나;;; 자라는걸 떠나서 빠지지만 않아도 성공이라고 생각하고 구입했어요.

저희 엄마는 멕시헤어에 여성호르몬이 많이 들어있어 굳이 다른 비타민은 복용하지 않고 이것만 열심히 드시고 계신답니다.

 

 

다음은 다크초콜릿과 라바짜 디카페인 커피에요.

워낙 아이허브 쏠트 초콜릿도 유명해서 몇번 먹어봤어서 이번에는 이 초콜릿으로 시도!!!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멸종 위기 동물에게 도움을 준다고 해서 더 뜻깊은 것 같아요.

라바짜도 지금 3통째네요! 맛있습니다 : )

 

 

다음은 매우 저렴한 씨에라비즈 립밤인데요

아이허브 무료상품에서 1개 선택해서 써보고, 반해서 3개를 구입했어요.

1달러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유기농 립밤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저는 지금 코코아버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달면 어쩌나 했지만 괜찮네요.

 

 

개미지옥이라 불리는 아이허브 직구 후기였는데요,

 제 생각엔 몇번 주문하다 보면 자기만의 기준이 생겨서 알뜰하게 직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직구 후기였습니다!!